[폴리뉴스=윤청신 기자]

지난 16일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연예계 대표 절친모임 총정리편이 소개되었다.

연예계 절친들 중에서도 특히 대세들의 모임이라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자신의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우가우가패밀리가 시청자들의 큰 주목을 받았다.

‘월드클래스모임’ 우가우가 패밀리는 각자의 영역에서 승승장구 하고 있는 5명의 남자들이 뭉친 연예계 대표 절친 모임으로 알려져 있다.

드라마 화랑을 통해 친분을 쌓게 된 방탄소년단 뷔와 박형식, 박서준, 그리고 드라마 패밀리를 통해 절친이 된 박서준과 최우식, 박서준의 고등학교 동창인 픽보이가 의기투합했다.

이들은 생일파티, 여행은 물론 서로의 촬영장에 커피차, 간식차 등을 보내고 콘서트장과 시사회장을 방문하는 등 깊은 우정을 쌓고 있다.

뷔는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박서준과의 의리로 영화 '사자'(감독 김주환)의 VIP 시사회에 등장한 바 있다.  또 V-라이브 도중 박서준의 새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를 홍보하고 OST를 부르고 싶다는 소망을 피력하기도 했으며 최우식의 영화 ‘기생충’과 픽보이의 신곡을 깨알홍보 하는 것도 잊지 않았다.

서로의 영화에 특별출연 한 박서준과 최우식은 방탄소년단의 글로벌 팬미팅 ‘BTS 5TH 머스터 - 매직숍’을 앞둔 뷔에게 간식차를 보내며 응원했고, 잠실에서 열린 서울 파이널 콘서트장을 직접 찾아 돈독한 우정을 과시했다.

이들은 지난 여름에는 데뷔 후 첫 장기휴가를 가진 뷔와 함께 제주도를 찾아 바다여행을 즐겼고 크리스마스를 함께 보내는 다정한 모습을 보였는데 군 복무 중인 박형식은 해당 게시물에 “콘셉트가 왜 이러죠?”라는 익살스런 댓글을 남기기도 했다.

얼마 전 일간지 인콰이어 필리핀은 방탄소년단 뷔와 박서준이 SNS에 필리핀 탈 화산과 관련해 안타까운 심정을 전했다고 알리며 두 스타의 선한 닮은꼴 행보를 보도해 팬들의 훈훈한 반응을 얻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