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단기간에 합격을 꿈꾸는 직업상담사 수험생을 위한 ‘2020 직업상담사 6개월 단기합격반’의 특별할인을 이달 28일 마감한다.

필기반, 실기반, 종합반 총 3개로 나뉘는 ‘2020 직업상담사 6개월 단기합격반’은 빠른 합격을 위한 올바른 선택을 수험생에게 제시한다. 특히 필기와 실기 동차 합격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들에게는 ‘종합반’이 더욱 확실한 길이 되어줄 것으로 보인다.

한국산업인력공단이 발표한 2018 직업상담사 2급 수험자의 학습기간 분석 자료에 따르면 필기 합격자의 94%와 실기 합격자의 89%가 합격까지 6개월이 채 걸리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것으로 직업상담사는 수험생의 노력만 곁들여진다면 충분히 단기간에 합격이 가능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때문에 에듀윌은 더욱 자신있게 ‘6개월 단기합격반’을 내세우고 있다. 단기 합격을 위해 빈틈없이 준비한 이번 강의는 기본이론 정리부터 실전 모의고사로 마무리까지 빠른 동차 합격을 위한 ‘체계적인 5단계 커리큘럼’을 적용했기 때문이다.

더욱이 강력해진 라인업의 직업상담사 전문 교수진은 과목별 강의의 전문성을 크게 향상시켜 수험생의 단기 합격에 힘을 줄어준다.

필기와 실기를 각 한 권으로 완성하는 에듀윌만의 특화된 교재 역시 빠질 수 없다. 2020년 새로운 출제기준을 전격 반영한 ‘직업상담사 2급 핵심이론서’는 퀄리티 높은 교수진의 강의와 어우러져 더욱 큰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

여기에 필기/실기 모의고사와 해설특강은 물론, 합격 이후의 취업까지 책임지는 직업상담사 합격콘텐츠도 무료로 제공한다. 추가로 제공되는 3개의 컨텐츠는 실기 시험의 합격 노하우를 공개하는 ‘직업상담실무 특강’과 최신 출제경향 데이터를 반영한 ‘3분 직상퀴즈’, 그리고 취업에 대한 모든 것을 담아낸 ‘직업상담사 취업특강’으로 구성되어 있다.

지금 구매할 경우 수강기간을 2개월 추가로 연장해주는 ‘2020 직업상담사 6개월 단기합격반’의 수강신청 및 자세한 내용 안내는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2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