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공인중개사 시험 2번의 기회로 확실한 합격을 약속하는 ‘1+1 합격보장패스’를 선보이고, 수험생을 모집 중이다.

 

에듀윌이 마련한 ‘1+1 합격보장패스’는 해당 강좌를 이수하는 수강생이 올해 치러질 공인중개사 시험에서 불합격해도 2021년까지 수강 기간을 연장할 수 있다. 공부시간이 부족하거나 동차 합격에 대한 부담이 있는 수강생이어도 2020년에 1차 시험을, 2021년에는 2차 시험에 집중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해당 강좌는 총 7단계 커리큘럼으로, 1~3단계에서는 기초이론과 기본이론, 심화이론 순으로 마무리할 수 있다. 이어 4~7단계에서는 기출공략 및 핵심정리와 함께 문제풀이, 동형 모의고사, 마무리 특강을 통해 최신 유형을 파악하고 실적 감각을 익힐 수 있다.

 

공인중개사 합격보장 강의는 38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유지 중인 에듀윌의 공인중개사 학습서 총 14권을 기반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해당 교재들은 확실한 합격을 위해 내용부터 구성까지 수험자들의 학습 패턴을 반영했으며, 최빈출 문제들을 수록했다.

 

이밖에도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동문회, 지역별/지부별 정기 모임, 동문회 밴드 등을 운영 중이며, 초보 공인중개사를 위한 취업 및 실무 특강을 개최하는 등 합격 이후에도 섬세한 관리를 하고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2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