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과 함께 따뜻한 명절을 맞이하는 예천양수발전소

예천양수발전소는 설을 맞아  발전소 주변지역 경로당 69곳에 물품을 전달하는 '설맞이 한수원 사랑나눔 행사' 를 했다. <사진제공=예천양수발전소>
▲ 예천양수발전소는 설을 맞아  발전소 주변지역 경로당 69곳에 물품을 전달하는 '설맞이 한수원 사랑나눔 행사' 를 했다. <사진제공=예천양수발전소>

한국수력원자력(주) 예천양수발전소는 2020년 설을 맞이하여 자매기관 방문 및 발전소 주변지역 3개면(용문·효자·은풍) 경로당 69곳에 물품을 전달하는 '설맞이 한수원 사랑나눔 행사' 를 시행했다.

예천양수발전소는 매년 명절이 되면 주변지역 이웃을 대상으로 사랑나눔 활동을 시행하고 있다. 올해도 지역 농산물인 예천준시 등 설맞이 선물세트를 발전소 주변지역 경로당 69곳에 전달하였다. 발전소 전 직원은 이 외에도 구정을 맞아 예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하여 예천에서 생산된 농산물을 구매하는 등 지역 농민 돕기에 앞장섰다.

주변지역 구석구석 경로당을 직접 방문하여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이웃사랑을 전달하는 예천양수발전소 직원들은“이제는 매년 방문하는 예천양수발전소 직원을 알아보시는 어르신들을 뵙고 나면 지역사회와 한층 가까워짐을 느끼고 보람이 생긴다.”고 전했다. 예천양수발전소는 설맞이 행사를 시작으로 올해도 지역과 상생하기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시행 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