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저한 데이터 분석으로 다년간 합격 노하우와 학습전략을 공개해온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새로운 대입전략으로 부상하는 검정고시의 확실한 합격을 위해 ‘최신 출제경향 합격전략 특강’ 강의를 선보인다.

고졸 검정고시에 대비한 이번 ‘최신 출제경향 합격전략 특강’은 처음 준비를 시작해 막막함이 앞선 수험생, 과목별 효율적인 학습이 필요한 수험생, 한 번에 합격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 합격은 물론 고득점 취득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 등 다양한 이들에게 강력하게 추천된다.

개정된 교육과정을 100% 반영한 ‘검정고시 시험 가이드’와 ‘합격 후 진학 가이드’로 국어, 영어, 수학 등 주요과목과 과학, 사회, 한국사 등 암기과목의 출제경향을 파악하고 학습전략을 구성할 수 있다. 

또한 단원별 핵심만 집어내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고, 기출 문제의 반복적인 풀이와 기본적 개념 이해 및 응용력을 향상시키며 다양한 자료를 통한 폭넓은 이해가 가능하도록 구성됐다.

이번 특강 외에도 에듀윌은 한 번 등록으로 합격할 때까지 평생 수강이 가능한 ‘평생회원반’과 원하는 점수가 나올 때까지 무제한으로 수강이 가능한 ‘고득점 보장반’을 운영하고 있다.

4월로 예정된 1회 시험을 앞두고 검정고시에 합격을 꿈꾸는 수험생들을 위한 ‘최신 출제경향 합격전략 특강’과 에듀윌의 각종 인터넷 강의의 수강신청 및 자세한 내용 확인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2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