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이 다음달 2일까지 ‘킹스초이스(King's Choice)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버거킹 제공>
▲ 버거킹이 다음달 2일까지 ‘킹스초이스(King's Choice)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버거킹 제공>

버거킹이 다음달 2일까지 ‘킹스초이스(King's Choice)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버거킹의 인기 메뉴를 파격적인 특별가에 즐길 수 있는 킹스 초이스 프로모션에 와퍼 메뉴를 포함한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콰트로치즈와퍼, 치즈와퍼 및 와퍼 중 어떤 메뉴를 선택해도 두 개에 평균 45%, 콰트로치즈와퍼 두 개 구매 시 최대 48%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국내에서 개발한 프리미엄 버거 콰트로치즈와퍼는 모짜렐라, 아메리칸, 파르메산, 체다 등 총 네 가지 치즈가 100% 순쇠고기 패티와 한데 어우러져 풍부한 맛을 자랑한다. 버거킹의 시그니처 메뉴인 ‘치즈 와퍼’는 100% 순쇠고기 패티와 고소한 치즈의 클래식한 맛을 즐길 수 있으며, 와퍼는 직화 방식(Flame-grilled)으로 조리한 100% 순 쇠고기 패티가 담백하면서도 깊은 풍미를 선사한다.

버거킹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담당자는 “버거킹 와퍼를 파격적인 특가에 즐길 수 있도록 킹스초이스 프로모션에 와퍼 메뉴를 포함했다”며, ”가족, 친구, 동료들과 버거킹의 인기 와퍼를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딜리버리 서비스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되며, 매장별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다른 할인 및 쿠폰과 중복 혜택은 적용되지 않는다.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APP,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