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방탄소년단(BTS)이 이달 21일 발매하는 새 앨범의 두 번째 트레일러를 공개하며 컴백에 한층 가까이 다가섰다.방탄소년단은 3일 오전 0시 공식 유튜브 채널 및 팬 커뮤니티 'BTS 위버스'를 통해 정규 4집 '맵 오브 더 솔 : 7'(MAP OF THE SOUL : 7)의 두 번째 컴백 트레일러 '아우트로 : 에고'(Outro : Ego)를 공개했다. <사진=연합뉴스> 
▲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이달 21일 발매하는 새 앨범의 두 번째 트레일러를 공개하며 컴백에 한층 가까이 다가섰다.방탄소년단은 3일 오전 0시 공식 유튜브 채널 및 팬 커뮤니티 'BTS 위버스'를 통해 정규 4집 '맵 오브 더 솔 : 7'(MAP OF THE SOUL : 7)의 두 번째 컴백 트레일러 '아우트로 : 에고'(Outro : Ego)를 공개했다. <사진=연합뉴스> 

 

[폴리뉴스 이은주 기자] 방탄소년단(BTS)의 컴백을 앞두고 관련주가 급등하고 있다.

17일 오전 10시 5분 기준 디피씨는 전일 대비 13.86% 상승한 1만1550원에 거래되고 있다. 디피씨는 자회사가 BTS의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의 지분 12.24%를 보유한 3대 주주로 BTS 관련주로 분류된다.

앞서 지난 14일에도 디피씨는 상한가를 기록했다.

키이스트도 상승세다. 키이스트는 오전 10시 5분 기준 전일대비 1.01% 상승한 3990원에 거래되고 있다. 키이스트는 일본 자회사인 디지털 어드벤처(DA)가 방탄소년단과 일본 매니지먼트 전속 계약을 맺었다.

BTS의 소속사인 빅히트엔터테인먼트와 방탄소년단의 세계관 드라마를 제작한다는 소식에 초록뱀도전일대비 8.89% 상승한 1470원에 거래되고 있다.

BTS는 17일 오전 0시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정규 4집 '맵 오브 더 솔 : 7'(MAP OF THE SOUL : 7)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면서 새 앨범 발매 초읽기에 들어갔다.

SNS 기사보내기

키워드

#종목TALK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