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청년들 대상 국영문 동시 서비스 제공
개인별인생관리, 인생컨설팅자동보고서, 전문멘토링서비스지원시스템 등 혁신적인 서비스 제공

슈퍼아이콘 국문 초기 화면. <사진제공=슈퍼아이콘>
▲ 슈퍼아이콘 국문 초기 화면. <사진제공=슈퍼아이콘>

 

슈퍼아이콘 국문 메인 화면. <사진제공=슈퍼아이콘>
▲ 슈퍼아이콘 국문 메인 화면. <사진제공=슈퍼아이콘>

 

㈜슈퍼아이콘(대표이사 김재광)이 내달 6일 ‘전 세계 상위 1% 청춘들을 위한 라이프 플랫폼, 슈퍼아이콘(www.supericon.life)’ 웹사이트를 오픈한다.

슈퍼아이콘(SuperIcon.Life)은 세계 유일 전 세계 청춘들이 인생을 주도적으로 설계해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해 줌으로써 평범한 사람도 위대한 상위 1%로 만들어 주는 혁신적인 라이프 플랫폼이다. 이런 이유로 ‘Top 1% Youth's Life Platform'을 모토로 하고 있다.

슈퍼아이콘은 청년실업률이 10%대를 기록하며 사회경제적으로 심각한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가운데 청년실업률을 해결하고 청년들에게 꿈을 심어줄 수 있는 혁신적인 서비스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나아가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선도하는 21세기 글로벌 창의융합형 인재(슈퍼 아이콘)을 육성하는 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슈퍼아이콘 서비스는 지난 16년간의 끈질긴 연구와 노력을 통해 자체 개발한 슈퍼자기경영(Super Self-management) 모델을 바탕으로 인생 전반에 걸쳐 해야 할 일에 대해 치밀하게 설계돼 있다. 이 슈퍼자기경영 이론은 기업경영 이론(MBA)를 인생경영 이론으로 승화했기 때문에 세계 최고의 과학적인 인생경영 모델이다.

슈퍼아이콘은 스스로 인생을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개인별인생관리시스템’, 자신의 소중한 인생에 대해 부담 없이 실시간 컨설팅 보고서를 자동으로 제공하는 ‘인생컨설팅자동보고서시스템’, 전 세계의 다양한 서포터들로부터 멘토링을 해 줄 수도 받을 수도 있는 ‘전문멘토링서비스지원시스템’ 등을 서비스한다.

이 슈퍼아이콘 서비스를 이용하면 포스텍 카이스트,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등 국내 최고 명문대학뿐만 아니라 하버드대학교, 스탠퍼드대학교, Universitas21 회원교 등 세계 최고 명문대 교수 및 학생들과 교류하며 전문 멘토링을 받을 수 있으며, 누구나 진정한 슈퍼 아이콘으로 성장할 수 있다.

(주)슈퍼아이콘은 올해 중에 모바일 앱 서비스도 구축해 오픈할 예정이며, 내년에는 스페인어, 중국어 등 전 세계 언어로 서비스를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한편, (주)슈퍼아이콘은 슈퍼자기경영(LVH) 전반에 걸쳐 슈퍼아이콘 인증 멘토 및 자문위원을 위촉 중에 있으며, 건강, 자산 등 Life 전반에 대한 제휴 및 협력 기관도 모집하고 있다. 슈퍼아이콘 인증 멘토 및 자문위원 위촉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슈퍼아이콘 홈페이지 회사소개 -> ‘SuperIcon 인증 멘토‘, 혹은 ‘자문위원‘으로 접속하거나 E-mail(ceo@supericon.life)로 문의하면 된다.

제휴 및 협력 기관에 대한 문의는 슈퍼아이콘 홈페이지 회사소개 -> ‘제휴 및 광고문의‘로 하거나 E-mail(ceo@supericon.life)를 보내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