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력기술의 사보 ‘KEPCO-ENC Family’가 새 단장한 모습으로 제작되었다. <사진=한국전력기술 제공>
▲ 한국전력기술의 사보 ‘KEPCO-ENC Family’가 새 단장한 모습으로 제작되었다. <사진=한국전력기술 제공>

한국전력기술이 발행하는 사보 ‘KEPCO-ENC Family’가 지난해 12월부터 전면개편에 착수하여 Trial판으로 제작된 격월 1/2월호에 이어 3/4월호부터 표준판으로 본격 제작되어 임직원(가족)들에게 배포되었다. 앞으로 한국전력기술 사보 ‘KEPCO-ENC Family’는 표준판을 기준으로 제작되어 임직원(가족)들과 회사와의 가교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이번 개편의 주요 방향은 경영방침과 주요정책에 대한 임직원 공감대, 우리 사회 트렌드 변화에 따른 발행체제 변경, 디자인/콘텐츠 개편을 통한 품질 향상에 중점을 두어 ‘사보를 다시 독자 품으로’와 ‘함께 만들어 가는 사보’라는 양대 콘셉트로 추진되었다.

이에 따라 ‘KEPCO-ENC Family’는 우리 사회의 전반적인 트렌드 변화에 걸맞게 발행 주기가 매월에서 격월로 바뀌고 발행시기가 앞당겨졌으며 교양·상식 콘텐츠를 대폭 축소하되 전문성을 가미한 콘텐츠와 임직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중심으로 제작된다.

또한, 회사와 직원 간 소통의 장 마련과 일체감 조성을 위해 임직원들이 기획하고 편집제작에 참여하는 콘텐츠를 대폭 보강하고 경영방침과 주요 정책에 공감대 형성을 위해 직원들이 궁금해 하거나 이해하기 어려운 부분들은 담당부서의 해설을 보강하여 임직원들의 공감대가 향상될 수 있도록 개편되어 제작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