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뉴스=윤청신 기자]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홍진영 언니로 얼굴을 알린 홍선영에 대한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22일 밤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홍선영이 웨딩드레스를 입은 장면이 공개돼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이날 방송 말미 예고편에는 홍선영 홍진영 자매가 등장했다. 홍선영은 웨딩드레스숍에서 드레스를 입었고, 홍진영은 "언니 결혼 축하해"라고 말했다.

이에 홍선영이 결혼을 앞둔 것이 아니냐며 시청자들이 궁금증이 커졌지만 홍진영-홍선영 자매가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웨딩숍에서 데이트를 즐긴 헤프닝으로 밝혀졌다.

29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바른 생활 청년', '훈남 배우' 윤시윤이 출연해 모(母)벤져스의 사랑을 듬뿍 받았다.

이날 홍진영-홍선영 자매는 어딘가로 이동하는 차 안에서 결혼식에 대한 로망을 이야기했다. "결혼식에 특별한 로망은 없다"는 홍선영과 달리 홍진영은 "과거에는 잠실경기장 같은 큰 곳에서 아무나 오셔서 축하해주실 수 있는 파티처럼 하고 싶었다"라며 "계속 바뀐다. 지금은 가족끼리 스몰 웨딩을 하고 싶기도 하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자매는 웨딩숍을 찾았다. 홍진영은 "요즘은 친구들끼리 웨딩 카페 같은데 가서 웨딩드레스 입고 사진도 찍고 그런다더라"며 화이트데이를 기념한 자매 데이트임을 밝혔다.

지난 2018년 11월 홍진영과 함께 SBS '미운 우리 새끼'에 등장한 홍선영씨는 방송직후 네티즌들의 관심이 쏟아지며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한 이후 수시로 '직업', '나이' 등에 대한 관심이 쏟아지며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고 있다.

홍선영 직업, 미우새 홍선영 라이브, 홍선영 체념, 홍진영 언니 다이어트 등 홍선영에 대한 궁금중이 많아지며 이슈가 되고 있다.
 
특히 방송에서 '간헐적 단식' 다이어트에 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져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더했다.

홍진영 언니의 나이와 직업에 대한 관심이 꾸준하게 이어지고 있다. 하지만 나이가 39살 인것만 알려졌고 그가 학창 시절 때부터 성악을 전공했다는 것만 공개됐을 뿐 정확한 직업은 알려지지 않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