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3대 SAT·ACT 전문학원 중 하나인 SAT학원 인터프렙에서 오프라인 수업과 오프라인 설명회의 지역적 한계를 극복할 수 있는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 클래스와 온라인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현재 전세계적으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COVID19)의 확산을 막기 위해 휴교 및 개학이 연기되고 있으며 대부분의 시험이 연기되거나 취소되는 등 중단되고 있는 상황이다. 이는 미국의 수학능력시험에 해당하는 SAT시험도 해당된다. SAT시험의 주관사인 칼리지보드(CollegeBoard)는 학생들의 코로나바이러스 노출을 제한하기 위해 지난 3월 SAT시험 취소에 이어 5월 SAT시험도 전면 취소했으며 다음 달 4일 예정이던 ACT시험도 6월로 연기했다. SAT학원 인터프렙 대표강사 임진아 부원장은 “계속되는 코로나19바이러스 사태로 인해 시험일정이 불명확해지면서 많은 학생들이 혼란스러워하고 있는 상황이다.”라고 말했다. 그는 뒤이어 “이럴 때일수록 더 침착하게 대처해야한다. GPA관리를 소홀히 하지 않도록 해야 하며, 남은 SAT, ACT, AP 시험을 어떻게 준비할지 전문가와 상의 후 결정할 것”이라고 밝혔다.

코로나19사태에 대해, 강남 프리미엄 SAT학원을 대표하는 SAT학원 인터프렙은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가장 염려가 많을 학생 학부모를 위해 당원(當院)은 유튜브 채널 ‘인터프렙TV’에 질의응답 영상을 2편에 나누어 업데이트 할 예정이다. 본 영상은 3월 29일 일요일 업데이트되었으며 영상에는 SAT, ACT, AP등 각종 시험과 미국대학입시에 대한 정보가 담겨있으며 코로나와 관련하여 많은 이들이 궁금해하는 2020년 상반기 준비내용 또한 포함되어 있다. SAT학원 인터프렙의 크리스 최 학생부장은 “원래 오프라인 설명회를 2주에 한번 혹은 한달에 한번 진행하였으나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로 인해 오프라인 설명회진행이 어려운 상황이 되어 유튜브 채널에 달린 댓글에 대한 Q&A컨텐츠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밝히며 “현재 온라인으로 학부모님들이 설명회 참석을 할 수 있도록 웨비나(webinar)를 구상 중에 있다. 이는 4월중으로 개최될 듯하다.”고 말을 이었다.

SAT학원 인터프렙의 강시현 부원장은 “3월 시험이 취소되고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혼란스러운 분위기 속에서도 스카이프 과외 문의와, 봄 특강 문의가 늘고 있다”고 밝히며 “이는 다음 시험 준비를 더욱 철저히 하기 위함인 듯하며, 어찌 보면 가장 안전하게 입시를 준비할 수 있는 최선의 길로 가는 것 아닐까 싶다”고 말을 이었다

SAT학원 인터프렙에서는 현재 코로나사태로 인해 학원 방문이 힘든 봄특강 희망 수강생들을 위해 오프라인 수업을 집에서도 수강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라이브스트리밍(LiveStreaming)’시스템을 구축하여 주말 수업을 개설했다.

봄특강에 수강가능한 과목으로는 주말 SAT문제풀이반, ACT문제풀이반, SAT2수업등이 있으며 수강횟수에 따라 최대 20% 할인 이벤트를 실시중이다. 더불어 여름특강 3월 조기등록 할인 이벤트도 실시되고 있다. 3월 조기등록 할인 행사는 최대 14%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이는 3월 중으로 등록할 시에만 적용되며 3월이 지나 4월이 되면 조기등록 할인율이 점점 떨어진다. 여름특강 수업 관련하여 조기등록 할인 외에도 크레딧제도와 올패스 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홈페이지에 업데이트 되어 있으며 자세한 일정과 비용 상담은 학원 전화 상담을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