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미세먼지나 바이러스로 인해 마스크를 착용하는 것이 일상화가 되면서 마스크의 지속적인 마찰과 습기로 인한 뾰루지, 가려움증 등의 피부 트러블로 고민인 사람들이 많아졌다.

피부 건강에 적신호가 켜지는 환절기에 장시간 마스크 착용까지 겹쳐 피부가 더욱 예민해진 요즘, 이때는 피부 손상을 최소화하고 보습 막을 더해주는 제품을 사용해 마스크로 인하여 생긴 피부 자극을 진정시켜주는 것이 좋다.

이처럼 피부 고민이 늘어나는 시기에 자연에서 얻은 순한 성분으로 저자극성 화장품을 선보이는 착한 브랜드 ‘비엠비코‘가 소비자들 사이에서 눈길을 끌고 있다.

㈜앤나코스메틱의 박앤나 대표는 어린 시절부터 피부가 민감하여 잠을 못 이룰 정도로 그 스트레스가 심했었다 피부가 예민한 탓에 바르는 제품 하나하나 꼼꼼히 따져 선택하여야만 했었고 그 이후엔 자신부터 믿고 바를 수 있는 화장품을 만들어 같은 고통을 겪고 있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화학공학을 전공한 박앤나 대표는 ‘비엠비코’ 브랜드를 만들어 화장품을 제조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BMBCO는 Beauty More Beauty Cosmetics의 약자로 아름다움에 아름다움을 더한다, 즉 건강한 내면의 아름다움까지 추구하는 브랜드로 좋지 않은 성분은 일체 사용하지 않으며 오직 자연에서 얻을 수 있는 성분으로 제품을 만들어 선보였고 단순히 눈에 보이는 피부뿐만 아니라 그 속까지 도달할 수 있도록 힘을 쏟았다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도록 순하고 자극이 없게 제조하여 임산부도 안심하고 쓸 수 있는 화장품으로 그 신뢰를 더 쌓아나가고 있다.

또한 ‘비엠비코’가 선보이는 시그니처 상품 ‘퀸79 노블 골드 세럼‘ 제품에는 99.9% 순금이 담겨있어 제품 하나만으로도 집에서 쉽게 홈 케어가 가능하도록 제조하였다 순금 함량을 낮추고 입자가 큰 타사 제품과 다르게 순금 함유량이 월등히 높고 순금 입자가 매우 작아 피부에 흡수가 빠르고 효과가 좋다 EGF, FGF 성분 함유로 피부 재생과 피부의 탄력, 주름관리에도 도움을 주고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시켜주어 피부 밸런스를 유지시키고 수분도 지켜주는 똑똑한 화장품이다.

‘비엠비코’의 관계자는 "세상 모두가 예민한 피부에 대한 고민 없이 화장품을 믿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포부를 전했다.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비엠비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사이트에서 구매 및 상담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