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가 지난 2일,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 대규모 편의성 시스템을 업데이트하고 신규 캐릭터 ‘카스미’를 추가했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제공>
▲ ㈜카카오게임즈가 지난 2일,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 대규모 편의성 시스템을 업데이트하고 신규 캐릭터 ‘카스미’를 추가했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제공>

㈜카카오게임즈가 지난 2일, 인기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 대규모 편의성 시스템을 업데이트하고 신규 캐릭터 ‘카스미’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카카오게임즈는 서비스 1주년을 맞아 3.0 대규모 편의성 시스템을 도입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플레이 중 ‘스킵 진행 화면’을 빠르게 넘길 수 있는 ‘스킵 티켓 일괄 스킵’ 시스템과 ‘랭크업’ 장비를 모두 보유하고 있을 경우 최고 랭크까지 한번에 승급할 수 있는 ‘일괄 랭크업’이 새롭게 추가됐다.
 
이와 함께 ‘4배속 전투’ 기능, ‘스태미나 저장’, ‘플래티넘 뽑기 포인트 누적’, ‘칭호’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이 개선돼, 보다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조성할 전망이다.
 
편의성 시스템과 함께 업데이트된 ‘카스미’는 자경단(카온) 출신의 3성 명탐정 캐릭터로 후방에서 상대편의 행동을 방해하는데 특화된 스킬을 지니고 있다. 이 캐릭터는 상대의 움직임을 방해하면서 마법 방어력을 낮추는 필드를 전개하는 점이 특징이며, 필살기 ‘크리미널 프리즌’을 통해 전투를 승리로 이끌어낸다.
 
여기에 던전의 5번째 난이도 ‘Extreme II 독기의 암릉’과 열두 번째 스토리 이벤트 ‘왕도의 명탐정 한탄하는 추적자(스토커)’도 새롭게 추가됐다. 이번 스토리 이벤트에서는 새로운 캐릭터인 ‘카스미’와 소속 길드인 ‘자경단(카온)’을 중심으로 한 특별한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으며, 이벤트 퀘스트 및 이벤트 보스 토벌을 통해 ‘마코토’와 ‘유키’ 메모리 피스를 대량으로 획득할 수 있다.
 
한편,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 오는 15일까지 3.0 업데이트를 기념해 출석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금테 완제 아이템’ 73종을 지급한다. 또, 1일부터 일주일간 커뮤니티 이벤트 ‘이것은 누구의 그림자?!’를 진행해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인게임 보상을 제공한다.
 
사이게임즈에서 개발한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는 매력적인 미소녀들과 길드를 만들어 모험을 떠나는 게임으로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고품질 애니메이션 연출, 방대한 즐길 거리가 특징이다. 이 게임은 게임 출시 후 현재까지 이용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인기리에 서비스되고 있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 신규 캐릭터 및 콘텐츠 업데이트에 대한 세부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