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금토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여주인공 지선우 역을 맡은 배우 김희애가 연기는 물론 헤어스타일로도 주목받고 있다.

‘부부의 세계’는 영국BBC에서 공전의 히트를 기록한 작품 ‘닥터 포스터’를 리메이크 한 작품이다. 사랑이라고 믿었던 부부의 연이 배신으로 무너지면서 돌이킬 수 없는 소용돌이에 빠져 남녀의 이야기를 담았다. 세밀한 연출과 탄탄한 대본, 여기에 연기자들의 뛰어난 연기력이 더해지면서 웰메이드 불륜드라마의 정수를 보여주고 있다는 평가다.

지난 11일 6회 방송에서는 지선우가 극단적인 방법까지 써 가며 자신의 완벽한 삶에서 이태오(박해준) 만을 도려낸 뒤 아들과 평화로운 일상을 살아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하지만 방송 말미에 이혼 2년 후 이태오가 김희애에게 복수를 결심한 듯 고산으로 컴백한 모습이 그려지면서 17일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부부의 세계가 폭발적인 인기를 끌면서 화제의 중심에 선 인물은 단연 김희애다. 지선우의 복잡다단한 감정선을 놀라울 정도로 완벽하게 보여주는 동시에 찰떡같은 스타일링을 통해 “역시 김희애”라는 찬사를 받고 있다.

특히 김희애의 중단발 헤어스타일은 여주인공의 감정 변화를 시각적으로 보여주기에 부족함이 없다. 남편의 외도를 몰랐던 초반에는 단정한 일자 단발이었지만 이혼 후에는 머리카락 끝에만 웨이브를 주어 이혼했지만 당당하고 여유로운 삶을 살아가고 있음을 표현했다.

김희애 같은 중단발 컷은 그날그날 패션이나 기분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어깨에 닿는 스타일이라 정전기가 많이 일어나고 뻗치기도 쉽다. 그렇다면 잦은 야외촬영에도 불구하고 스타일리시한 단발헤어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는 김희애의 헤어관리 비결은 무엇일까.

김희애 헤어 비결은 그녀가 수년째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헤드스파7 트리트먼트다. 헤드스파7 트리트먼트는 제품 속 유효성분들이 머리숱과 머릿결을 동시에 케어해 준다.

파란눈 블랙 헤어팩은 론칭 직후 김희애 트리트먼트로 불리며 지금까지 천만 개가 넘게 팔린 스테디셀러다. 최근에는 기존 트리트먼트보다 단백질 성분 함량을 500%나 높인 ‘헤드스파7 더 프리미엄’도 출시했다.

헤드스파7트리트먼트에는 듀얼 단백질과 식약처 인증 탈모완화 기능성 성분이 함유돼 있어 손상된 헤어는 부드럽게 힘 없는 두피는 짱짱하게 유지되도록 도와준다. 물기를 닦을 필요 없이 젖은 헤어에 도포 후 약 7초 정도 마사지해 주고 가볍게 물로 헹궈 내면 고급 살롱에서 헤어스파를 받은 듯한 헤어를 만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