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임영웅 바리스타룰스 모델 선정 이벤트 진행
총 200명 바리스타룰스 디카페인라떼 모바일쿠폰 제공

매일유업이 바리스타룰스 모델로 임영웅을 선정한 것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매일유업 제공>
▲ 매일유업이 바리스타룰스 모델로 임영웅을 선정한 것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매일유업 제공>

[폴리뉴스 송서영 기자]매일유업이 바리스타룰스 모델로 가수 임영웅을 선정한 것을 기념해 SNS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일 매일유업에 따르면 바리스타룰스 제품명을 맞히는 퀴즈 이벤트로 바리스타룰스 공식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의 이벤트 게시물에 임영웅이 들고 있는 커피의 이름을 댓글로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는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바리스타룰스 디카페인라떼 모바일쿠폰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오는 25일 바리스타룰스 SNS 계정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임영웅은 바리스타룰스 모델로 선정된 뒤 최근 폴 바셋 한남 커피스테이션점에서 임영웅의 네이버 브이라이브 방송 진행과 함께 바리스타룰스 홍보 대사 위촉식을 가졌다.

임영웅은 바리스타룰스의 오랜 애용자로 이를 알게 된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모델로 선정됐다는 후문이다. 일명 ‘임영웅 커피’로 부상 중인 바리스타룰스 디카페인라떼는 특허 받은 스위스 워터 프로세스 공법으로 카페인을 제거해 커피의 향은 그대로 전하면서도 카페인 부담을 줄였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