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생관리 전문 브랜드 안티톡스(antitox)는 야외 활동 시, 위생관리에 도움을 주는 휴대용 핸드워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안티톡스 클린 핸드워시’<사진>는 외출 시 개인 위생관리를 위한 휴대용 손 세정제로 공인시험 기관의 항균 테스트 및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민감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약산성 포뮬라, 천연 유래 계면활성제를 함유해 자주 씻는 경우에도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가습기 살균제 유해 성분으로 알려진 CMIT(메칠클로로이소치아졸리논)과 MIT(메칠이소치아졸리논), 유해의심 성분인 트리클로산(Triclosan)에 대한 불검출 테스트까지 완료했다는 게 브랜드 측 설명이다.

관계자는 “안티톡스 클린 핸드워시 제품은 위생관리에 대한 올바른 생활 습관을 만들고자 개인위생에 초점을 맞춰 개발된 제품이다”라며 “특히 공용 화장실에 비치된 비누 사용에 대한 찝찝함을 느끼는 소비자들의 고민을 반영해 생활 장소에 구애 없이 간편하게 휴대하면서 언제 어디서든 만진 직 후, 손 씻기 습관을 실천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는데 중점을 두었다”라고 설명했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안티톡스 공식 온라인 판매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