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로 인해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됐다. 문제는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피부가 예민해진 이들이 많다 것. 이 경우 피부 상태에 따라 꼭 필요한 화장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병풀추출물은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고, 예민해진 피부에 영양감을 부여하는 것으로 잘 알려진 성분이다.

임블리의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가 병풀추출물을 80% 함유한 ‘블리블리 마데카소사이드 리페어 앰플’을 통한 피부 관리를 제안했다. 

임블리 ‘블리블리 마데카소사이드 리페어 앰플’은 촉촉한 수분감을 자랑하는 고보습 앰플로 병풀추출물이 80% 함유되어 있어 예민해진 피부를 보호하고 건강한 피부 케어에 도움을 준다.

병풀추출물의 4가지 핵심 유효 성분인 마데카소사이드, 아시아티코사이드, 마데카식애씨드, 아시아틱애씨드를 함유해 피부에 영양감을 부여하고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제형은 쫀쫀한 워터 젤 제형으로 연약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여 촉촉한 피부를 완성시켜준다.

임블리 관계자는 “외부 환경에 피부가 민감하다면 진정과 영양을 더해야 할 때”라며 “부건코스메틱이 출시한 마데카소사이드 리페어 앰플은 피부 밸런스 케어,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함유해 보다 튼튼하고 건강하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