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푸드앤컬처는 7월 30일까지 풀무원이 운영하는 전국 휴게소에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힘내요! 대한민국‘ 희망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풀무원 제공>
▲ 풀무원푸드앤컬처는 7월 30일까지 풀무원이 운영하는 전국 휴게소에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힘내요! 대한민국‘ 희망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풀무원 제공>

풀무원이 코로나19로 지친 고객들을 응원하기 위해 ‘힘내요 대한민국!’ 캠페인을 진행한다.
 
풀무원푸드앤컬처는 코로나19로 지친 고객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오는 7월 30일까지 풀무원이 운영하는 전국 휴게소에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힘내요! 대한민국‘ 희망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고객들의 활기찬 삶을 응원하고 인삼의 대표산지인 금산지역 농가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풀무원푸드앤컬처가 운영하는 전국 휴게소 전문식당가에서 풀무원푸드앤컬처 선정 인기메뉴 또는 ‘금산 새싹 인삼’이 들어간 신메뉴 7종을 주문하면, ‘금산 새싹 인삼’ 한뿌리를 제공한다.
 
‘금산 새싹 인삼’은 풀무원푸드앤컬처가 금산지역 농가 활성화를 위해 금산수삼시장과 직거래를 통해 준비한 인삼이다. 농림축산식품부 GAP(우수관리인증)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깐깐하게 관리되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음식에 넣어먹거나 한입에 먹기 좋은 사이즈다.
 
풀무원푸드앤컬처가 선정한 인기 메뉴는 ▲별내/의정부 휴게소 ‘가평 잣 소고기국밥 외 2종’ ▲경기 광주 휴게소(양방향) ‘광주 가마솥 장터국밥’ 외 5종 ▲양평 휴게소(양방향) ‘양평 가마솥 장터국밥 외 4종’ ▲이서 휴게소(양방향), 함평 휴게소(서울 방향), 영산 휴게소(창원 방향), 현풍 휴게소(양방향), 외동 휴게소(울산 방향), 함안 휴게소(양방향) ‘소고기 장터국밥’이다.

‘금산 새싹 인삼’을 넣어 출시한 여름 신메뉴 7종으로는 ‘새싹인삼한뿌리 닭곰탕’, ‘새싹인삼한 뿌리 묵은지 비빔국수 정식’, ’새싹인삼한뿌리 해장라면‘, ’새싹인삼한뿌리 열무국수’, ‘새싹인삼한뿌리 열무국수 정식’, '새싹인삼한뿌리 춘천막국수& 돈가스’, ‘새싹인삼한뿌리 양푼이 보리밥 백반’이 있다.
 
이서휴게소(논산/순천 방향)와 함평휴게소(서울 방향)에서는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전문식당가를 이용하는 국가유공자에게 풀무원샘물(1개), KF80 마스크(3개)와 풀무원 생면식감 탱탱쫄면(4입), KF80 마스크(3개)를 소진 시까지 각각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김경순 풀무원푸드앤컬처 휴게소사업본부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를 함께 이겨내고자 하는 마음을 담아 우리나라 대표 특산품인 인삼을 활용한 메뉴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안전하고 건강한 식재료 보급과 여름철을 대비한 철저한 위생안전관리로 더욱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