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성합료, 착색료, 감미료, 식품첨가물 무첨가
비타민C와 건조효모 등 총 14가지 비타민, 미네랄 함유

정관장 굿베이스가 ‘에센셜 케어 8종’을 출시하며 건강기능식품 라인업을 강화한다. <사진=KGC인삼공사>
▲ 정관장 굿베이스가 ‘에센셜 케어 8종’을 출시하며 건강기능식품 라인업을 강화한다. <사진=KGC인삼공사>

[폴리뉴스 송서영 기자]정관장 굿베이스가 ‘에센셜 케어 8종’을 출시하며 건강기능식품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22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비타민 3종과 유산균, 밀크씨슬, 칼슘마그네슘비타민DK, 엽산, 철분 등 총 8종이다.

‘굿베이스 에센셜 케어’는 합성합료, 착색료, 감미료, 식품첨가물을 모두 빼고 꼭 필요한 영양소만 담은 ‘착한 건강기능식품’을 표방한다. 주원료 뿐 아니라 부형제까지 식품첨가물 없이 건조효모, 해조칼슘, 인디안구스베리 등 건강한 소재만을 사용했다.

대표적으로 ‘굿베이스 멀티비타민 미네랄 에센스’는 인디안구스베리 추출 비타민C와 건조효모 등 총 14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해 활력을 보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부원료까지 과일채소혼합분말 12종과 같은 식물성 소재를 사용했으며 식약처에서 GMP 인증을 받은 우수제조시설에서 제조했다.

정관장 굿베이스 관계자는 “최근 소비자들의 무첨가식품에 대한 니즈를 반영해 식품첨가물을 배제하고 건강한 소재만을 사용하여 진정성 있는 제품을 구현하고자 노력했다”고 말했다.

굿베이스는 정관장 홍삼을 만드는 기술력을 바탕으로 엄선된 소재를 활용해 온 가족에게 필요한 건강 에너지를 전달하는 브랜드다. 대표제품으로는 홍삼담은 석류, 홍삼담은 매실스틱, 홍삼담은 흑마늘 등이 있다. 최근 미스터트롯 이찬원을 모델로 발탁해 제작한 ‘굿또배기’ 유튜브 동영상이 600만 조회 수를 넘기며 큰 화제몰이를 하기도 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