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코로나19로 인한 경기침체 상황에서 다급한 환경에 무분별한 대출을 받아 채무에 대한 부담에 시달리며 신용불량 위험에 처한 사람들의 개인회생, 개인파산 법무사사무소의 문의가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과도한 부채를 감당 할 수 없어 신용불량자로 전락한 경우 일부를 감면하고 매월 일정금액을 분할 상환하는 개인회생제도를 신청 할 수 있다. 하지만, 개인회생의 정보가 부족한 상황에서 자신의 상황에 맞춰 스스로 절차와 서류를 준비하기에는 어려운 것이 현실이다.

심우영법무사사무소는 "개인회생을 알아보는 사람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복잡한 절차와 비용 등에 대한 문의를 무료 방문 상담을 통해 해소해주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심우영법무사사무소는 “개인회생은 사무실의 능력에 따라 개시결정을 받는 기간과 재산과 소득에 따른 ‘변제금 산정’이 크게 차이가 날 수 있어 반드시 많은 경험과 확실한 실력을 갖춘 사무소와 함께 자신에게 맞는 방법으로 준비하는 것이 가장 현명하다”고 덧붙였다.

심우영법무사사무소는 수원, 군포, 의왕, 용인, 이천 등 경기 남부 권역을 총괄하고 있는 수원지방법원 인근에 위치해 있어 개인회생 신청을 위한 문서 송달 등의 시간을 단축할 수 있고, 개시결정을 받기 전 변동사항에 신속한 처리가 가능하므로 개인회생 신청에 있어 매우 효율적이라고 전했다.

수원 개인회생 전문 심우영법무사사무소와 함께 개인회생을 신청 한다면 보다 원활하게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