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뉴스=윤청신 기자]

방탄소년단 뷔가 유튜버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연예인 1위를 차지했다.

최근 한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한 "유튜버들에게 유독 사랑을 듬뿍 받는 아이돌 멤버 1위" 로 뷔가 선정됐다.

해당 유튜버는 "뷔의 뛰어난 뷔주얼때문에 뷔를 썸네일로 하면 조회수가 급등하는 효과를 발휘해 많은 유튜버들이 선호한다"고 밝혔다.

이어 "뷔는 완벽한 황금비율에 턱선이 예쁘다고 소문난 초미남으로 세계 1위 미남 타이틀을 여러개 가지고 있으며 무대에서 다양한 끼와 매력으로 사람들에게 사랑받는다"고 극찬했다.

또한 뷔는 무대의 끼만 탁월한게 아닌 예능적인 끼도 타고났으며 여기에 아는 형님의 완벽한 성대모사를 예를 들었다.

뷔가 아는 형님에서 욕설대사를 착한대사로 역이용해 연기해 상대방을 배려하는 모습도 보여주였다며 너무 잘생긴 외모에 다른 매력이 상대적으로 가려진것을 안타까워하기도 했다.

실제로 아는 형님의 '입에서 때 나온다'의 참신한 사투리 영상은 유튜브 조회수 천만뷰를 넘을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아 최근 '아형리플레이'에서 재조명하기도 했다.

뷔는 이상형 월드컵, 팬 선호도에서 방탄소년단 멤버들 중 1위에 오르는 등 팬들의 사랑도 듬뿍 받고 있다.

뷔의 잘생긴 외모와 무대천재의 면모, 탁월한 예능감 등 이루 말할 수 없이 다양한 매력 덕분에 팬들 뿐 아니라 유튜버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을 수 밖에 없다고 하며 "앞으로도 뷔는 레전드를 찍을 것이고 인기가 1위인 것은 부정못할 사실입니다"라고 마무리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