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 지역 제주에서 천연비료로 직접 재배한 농작물로 건강즙을 생산하는 제주청룡농원이 7월을 맞이해 바캉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여러 매체의 방송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이름을 알린 제주청룡농원은 4대가 함께 청정지역 제주에서 매년 퇴비와 생선 액비 마늘 효소 등을 이용해 천연비료를 직접 만들어 농사를 짓는 농원으로 화학비료와 농약을 줄여 재배하는 친환경 재배 방식으로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주며 자리 잡은 농원이다.

이번에 진행하는 7월 바캉스 이벤트는 제주산 비트즙을 비롯해 빨간양배추브로콜리즙, 빨간양파즙, 자색당근즙 등 다양한 종류의 건강즙을 할인하는 이벤트다. 7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이 외에도 여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제주청룡농원 관계자는 “여름을 대비해 건강 관리하려고 비트즙 문의를 하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 바캉스 이벤트 외에도 인스타 리그램 추첨을 통해 비트즙, 양파즙,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구매금액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제주청룡농원 비트즙은 중•저온 열처리 공정 추출 방식을 사용해서 생산해 영양소 파괴가 적고 진하고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100도 내외의 온도인 중•저온으로 5시간 이상 오랫동안 추출한다. 해서 시간은 오래 걸리지만 영양소 유실이 적은 점이 있어 고집하고 있는 방식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제주청룡농원은 현재 유행하는 코로나바이러스를 예방하기 위해 외부인 출입방문을 전면 금지하고 있다. 안전과 보안을 위해 실시하고 있는 방침으로 건강즙을 직접 농원 방문을 통해 구입하는 것은 어려우며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