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RPG, 로스트아크 시즌2 사전 등록 내달 12일까지
넷마블 ‘몬스터길들이기’ 7주년 업데이트 사전등록 시작
넥슨, 내달 19일까지 ‘FIFA 온라인 4 썸머 페스타’ 사전등록

스마일게이트 RPG는 블록버스터 핵앤슬래시 MMORPG 로스트아크 시즌2 대규모 업데이트와 사전등록을 시작한다. <사진=스마일게이트 제공>
▲ 스마일게이트 RPG는 블록버스터 핵앤슬래시 MMORPG 로스트아크 시즌2 대규모 업데이트와 사전등록을 시작한다. <사진=스마일게이트 제공>

[폴리뉴스 송서영 기자]7월에도 게임 업데이트와 더불어 각종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는 사전등록이 진행된다. 1일 업계에 따르면 스마일게이트 RPG는 블록버스터 핵앤슬래시 MMORPG 로스트아크 시즌2 대규모 업데이트와 사전등록을 시작한다. 로스트아크 시즌2 사전등록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일부터 내달 12일 점검 전까지 진행된다.

사전등록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는 신규 탈 것 아이템인 ‘트로피칼 참크리’가 지급되며 시즌 2 대규모 업데이트 이후 이용자 편의성을 높이고 성장을 도와줄 수 있는 ‘업그레이드 된 베아트리스의 축복’, ‘시즌 2 기념 선물상자 3종 세트 등 특별한 보상도 제공할 예정이다. 선물상자 3종세트에는 성장 및 전투 지원 아이템, 원정대 영지 설치물과 같은 다양한 보상이 포함된다.

또한 스마일게이트 RPG는 로스트아크 시즌 2를 앞두고 이용자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추첨을 통해 고사양 그래픽 카드와 로스트아크 주변 기기 패키지, 최고급 젠하이저 헤드셋을 지급하는 사전등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등록에 참가한 이용자는 해당 감사 이벤트에도 자동 추첨 대상으로 등록 된다.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있는 만큼 로스트아크 시즌 2에서 선보이게 될 다양한 신규 콘텐츠에 대한 이용자들의 기대감도 점점 커져가고 있다.

오픈 된 사전 등록 페이지에는 ‘리샤의 편지’에서 선공개 된 신규 클래스 ‘스카우터’에 대한 새로운 전투 영상과 드론과의 합작 스킬 등을 추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로스트아크 시즌 2의 이야기가 시작될 신규 대륙 ‘파푸니카’에 대한 정보와 모험가들 간의 소통의 장이 될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공간 ‘원정대 영지’도 미리 볼 수 있다.

로스트아크 시즌 2에서 새롭게 선보일 대규모 개편 내용도 공개 됐다. ‘초보 모험가 지원 강화’, 신규 엔드 콘텐츠 ‘어비스 던전’, 신규 파밍 시스템, 콘텐츠 리포지셔닝, 생활 및 항해, 전투 시스템 개편이 주요 내용이다. 오는 7월 29일에는 아직 미공개 상태인 시즌2 추가 콘텐츠가 소개될 예정이다.

넷마블은 모바일 RPG ‘몬스터길들이기’에 7주년 업데이트 사전등록을 시작한다. <사진=넷마블 제공>
▲ 넷마블은 모바일 RPG ‘몬스터길들이기’에 7주년 업데이트 사전등록을 시작한다. <사진=넷마블 제공>

넷마블은 모바일 RPG ‘몬스터길들이기’에 7주년 업데이트 사전등록을 시작한다.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며 사전등록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는 ‘펫 옵션 변경권’을 지급한다.

넷마블은 누적 사전등록자 수에 따라 추가 보상도 지급한다. 1만 명만 달성해도 수정 300개를 획득할 수 있으며 최대 7만 명 달성 시에는 수호신장 뽑기권과 수호신장 명강이 주어진다.

지난 2013년 8월에 출시한 ‘몬스터길들이기'는 개성 넘치는 몬스터를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재미를 갖춘 모바일 RPG다. 탄탄한 게임성과 안정적인 서비스를 통해 모바일 RPG 장르 최초 양대마켓 최고매출 1위 달성 등 신기록을 세우며 모바일 RPG의 대중화를 견인한 게임으로 평가 받고 있다.

넥슨은 내달 19일까지 ‘FIFA 온라인 4 썸머 페스타’ 사전등록을 진행한다. <사진=넥슨 제공>
▲ 넥슨은 내달 19일까지 ‘FIFA 온라인 4 썸머 페스타’ 사전등록을 진행한다. <사진=넥슨 제공>

넥슨은 내달 19일까지 ‘FIFA 온라인 4 썸머 페스타’ 사전등록을 진행한다. 사전등록 참여 시 ‘2020 Summer Festa 선수팩’과 ‘2000만 BP’등 다양한 보상을 즉시 지급하고 2주 단위로 추가 보상과 누적 보상을 제공한다. 또 휴대전화를 인증하면 ‘19 ICON 포함 선수팩’ 등 다양한 보상을 추가로 지급한다.

이 밖에도 플레이 판수에 따라 보상을 제공하는 ‘레벨업마블’ 이벤트와, 신규· 복귀 유저 대상 출석 보상 이벤트 ‘프로젝트 BEST 11’, 누적 플레이 시간에 따라 보상을 제공하는 ‘선수팩 DIY’, ‘FIFA 온라인 4 M 접속 보상’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EA SPORTS™ FIFA Online 4(이하 ‘FIFA 온라인 4’)’는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지난 4월 도입된 스트리트 풋볼모드 ‘볼타 라이브’가 프리시즌을 끝마치고 정규 시즌을 오픈했다. ‘볼타 라이브 공식경기(랭크전)’ 추가와 함께 ‘친선 경기’에서 상대팀 초대가 가능해졌다.

또 ‘볼타 라이브’에도 선수 컨디션이 적용되고 기존에는 포지션별 오버롤 상위 3명만 선택할 수 있었으나 정규 시즌부터는 원하는 선수를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변경했다. 정규 시즌 오픈을 기념해 오는 23일 점검 전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VLA 손흥민’ 임대 선수팩을 획득할 수 있다.

테스트 구장 운영으로 수집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크로스와 중거리, 감아차기, 개인기 시전 속도, 로빙 스루 궤적, 자동 스탠딩 태클 발동 범위 등 다방면의 밸런스를 조정하는 ‘4th Next Field’ 업데이트를 반영했다. 또 패스를 받을 선수를 결정하는 시점을 설정할 수 있는 ‘패스 리시버 결정’ 옵션을 추가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