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5층~ 지상35층 2개동, 총 395가구 규모··· 일반분양 218가구
길음역, 단지 지하통로 직접 연결··· 길음뉴타운 생활인프라

'길음역 롯데캐슬 트윈골드' 투시도. <사진=롯데건설>
▲ '길음역 롯데캐슬 트윈골드' 투시도. <사진=롯데건설>

롯데건설은 3일 서울특별시 성북구 길음 역세권 재개발을 통해서 공급하는 ‘길음역 롯데캐슬 트윈골드’의 사이버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단지는 지하 5층~지상 35층, 2개동, 총 395가구 규모로 조성되며 218세대가 일반 분양된다.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 이하의 중소형으로 구성되며 전용면적 ▲ 59㎡A 38세대 ▲59㎡B 104세대 ▲59㎡C 57세대 ▲84㎡ 19세대로 이뤄진다.

‘길음역 롯데캐슬 트윈골드’의 가장 큰 강점은 길음뉴타운 안에서도 4호선 길음역 초역세권 단지라는 점이다. 단지는 길음역과 지하통로로 직접 연결돼 4호선을 이용해 중심업무지구인 종로구, 중구로 15분 이내의 빠른 접근이 가능하다.

또 현대백화점과 이마트가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롯데백화점과 홈플러스, CGV도 차로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국내 명문학교로 손꼽히는 영훈초, 영훈중, 영훈고와 대일외고, 계성고 등이 단지 인근에 위치해 있다. 서울미아초, 숭곡중, 서울도시과학기술고 등 10여 개의 초·중·고도 도보권에 위치해 학부모 수요자들의 높은 호응이 예상된다.

단지는 서울 최대 규모 도시공원인 ‘북서울 꿈의 숲’과 함께 32만㎡ 개운산공원이 인접해 있고 단지 내부에 공원도 조성돼 도심 속에서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길음역 롯데캐슬 트윈골드’의 사이버 모델하우스는 3일부터 롯데캐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