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공 후 분양, 개별등기 즉시 가능 
특화설계, 테마숲 쾌적한 주거환경 

경산 사동 팰리스 부영 현장실사. <사진=부영주택 제공>
▲ 경산 사동 팰리스 부영 현장실사. <사진=부영주택 제공>

부영주택은 경북 경산시 사동 297번지 일원에 경산 사동 팰리스 부영 2단지를 분양한다. 준공 후 공급되는 후분양 아파트로 분양 즉시 개별등기가 가능하며, 입주자 모집 절차를 마치면 곧바로 입주할 수 있다.

단지는 지하 1층, 지상 20층, 15개동, 전용면적 66m2 136세대, 84m2 892세대로 총 1028세대 규모다. 

단지는 특화된 조경 설계를 선보인다. 석가산과 생태연못을 조성해 무더운 여름에도 시원한 물줄기를 감상하며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또 왕벚나무, 팽나무 등을 식재해 넓은 커다란 가로수 길을 만들었고 곳곳에 테마숲을 설치해 4계절 내내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단지는 대구와 인접해 있어 생활권을 공유할 수 있다. 월드컵대로 연장으로 삼성현로를 통해 수성IC까지 10분이면 이동 가능하며 대구 전 권역을 차량을 통해 1시간 내 이동할 수 있다. 

경산 사동 팰리스 부영 석가산.<사진=부영주택 제공>
▲ 경산 사동 팰리스 부영 석가산.<사진=부영주택 제공>

주변으로 대구 한의대, 대신대, 영남대, 중소기업대구경북연수원 등이 있어 출퇴근과 통학여건이 좋다. 경산 내 크고 작은 산업단지도 밀집해 있어 직주근접 요소도 갖췄다.

단지 가까이 솔숲 구릉공원이 있고 말매못공원, 경산생활체육공원이 위치해 있어 쾌적하고 건강한 주거 생활을 누릴 수 있다. 중앙병원과 경산 홈플러스, 경산시법원 등의 주거 편의시설도 잘 갖춰져 있다. 

한편, 경산 사동 팰리스 부영 2단지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홈페이지를 통한 사이버 모델하우스를 운영한다. 향후 청약 당첨자에 한해 당첨세대 및 홍보관 방문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