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빌리프 ‘아쿠아밤 비타 워터 크림’ 출시
정관장 동인비, 남성 위한 ‘현 올인원 플루이드’ 출시
세타필, 속건조 방지하는 젠틀 바디워시 출시

LG생활건강은 여름철 강한 햇빛으로 메마르고 칙칙한 피부를 위해 빌리프의 ‘아쿠아밤 비타 워터 크림’을 출시했다. <사진=LG생활건강 제공>
▲ LG생활건강은 여름철 강한 햇빛으로 메마르고 칙칙한 피부를 위해 빌리프의 ‘아쿠아밤 비타 워터 크림’을 출시했다. <사진=LG생활건강 제공>

[폴리뉴스 송서영 기자]여름철 자외선으로 지친 피부 진정을 위해 수분 공급이 중요한 요소로 꼽히고 있다. 반재상 바노바기 성형외과 대표원장은 “강한 자외선, 무더운 날씨로 피부 온도가 올라가면 모세혈관이 확장되면서 진피층의 탄력 세포가 파괴돼 피부 노화도 급격히 진행된다”며 “지속적인 자외선 노출로 자극받은 피부에는 수분을 공급하는 것이 우선이다”고 말한다.

이에 뷰티 업계에도 수분 공급을 강조한 제품이 속속들이 출시되고 있다. 3일 업계에 따르면 LG생활건강은 여름철 강한 햇빛으로 메마르고 칙칙한 피부를 위해 빌리프의 ‘아쿠아밤 비타 워터 크림’을 출시했다.

비타민과 히알루론산을 듬뿍 머금은 수분 방울이 터지면서 피부에 청량한 수분감을 선사하도록 설계됐다. ‘비타민 폭탄 수분 크림’이라는 애칭에 걸맞게 피부에 바르는 순간 비타민을 함유한 수분 에센스가 폭탄처럼 상쾌하게 터지며 피부의 수분 밀도를 높이는 워터-드롭 타입의 크림이다.

비타민 C, E 콤플렉스가 함유된 젤 타입 제형이 즉각적으로 피부에 생기를 더하며 다양한 크기의 4가지 히알루론산이 섞인 쿼드러플 히알루로닉 블렌드TM를 함유해 피부결 사이에 촘촘하게 수분을 채워준다는 평이다. 제품 도포 후 피부 수분 밀도 증가 효과를 인체적용시험 해본 결과 피부 수분 밀도가 330.4% 개선됐다.

정관장 프리미엄 홍삼 화장품 브랜드 동인비는 남성 수분 공급 스킨케어 ‘현 올인원 플루이드’를 출시했다. <사진=KGC인삼공사 제공>
▲ 정관장 프리미엄 홍삼 화장품 브랜드 동인비는 남성 수분 공급 스킨케어 ‘현 올인원 플루이드’를 출시했다. <사진=KGC인삼공사 제공>

정관장 프리미엄 홍삼 화장품 브랜드 동인비는 남성 수분 공급 스킨케어 ‘현 올인원 플루이드’를 출시했다. ‘현 올인원 플루이드’는 복잡한 스킨케어 단계를 건너뛰고 간편하게 한 가지 제품으로 피부 관리를 하고자 하는 남성 소비자를 겨냥한 올인원 제품이다.

스킨과 로션의 중간제형으로 산뜻한 발림성과 깔끔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피부 지질과 유사한 동인비만의 포뮬러로 보습인자와 유효성분이 바르는 순간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번들거림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동인비 현 라인의 수분 보습 시스템인 ‘하이드로 락킹 시스템’은 홍삼에서 유래한 피부 보습성분인 ‘홍삼응축수’와 ‘홍삼글루칸’, ‘홍삼 세라마이드’ 성분이 합쳐져 지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한다.

또한 남성 피부에 효과적인 한방복합원료인 복령균핵추출물과 지치뿌리추출물이 장시간 마스크 착용과 면도 등으로 예민해진 남성 피부를 효과적으로 케어해준다.

더마 보습 브랜드 세타필은 외부 자극이 많은 여름철 피부 관리를 위해 장시간 수분감을 유지시켜주는 ‘세타필 젠틀 바디워시 500ml’를 출시했다. <사진=세타필 제공>
▲ 더마 보습 브랜드 세타필은 외부 자극이 많은 여름철 피부 관리를 위해 장시간 수분감을 유지시켜주는 ‘세타필 젠틀 바디워시 500ml’를 출시했다. <사진=세타필 제공>

더마 보습 브랜드 세타필은 외부 자극이 많은 여름철 피부 관리를 위해 장시간 수분감을 유지시켜주는 ‘세타필 젠틀 바디워시 500ml’를 출시했다.

세타필 젠틀 바디워시는 피부 깊숙한 곳까지 수분감을 전달하고 피부 진정 효과를 높였다 . 지난해 7월 1000ml 대용량으로 출시 된 후 높은 호응을 얻어 싱글족을 위한 500ml로 재출시됐다.
 
여름은 땀, 노폐물, 자외선, 에어컨 바람 등 피부 자극 요소가 많은 계절이다. 샤워 후에도 피부 속 수분을 지켜주는 바디워시의 선택은 여름철 놓치기 쉬운 피부건강을 지키는 필수 요소가 된다.

풍성한 거품과 부드러운 텍스처가 특징인 세타필 바디워시는 세타필만의 모이스춰락테크놀러지 기술로 샤워 후에도 피부 깊숙이 촉촉함을 남겨준다는 평이다. 건조하거나 민감한 피부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어 온 가족 바디워시로 사용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