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역난방공사는 집단에너지 분야의 성장동력 확보와 동반성장을 위해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하는 공동 연구과제를 오는 8월 5일까지 공모 중이다. <사진=한국지역난방공사 제공>
▲ 한국지역난방공사는 집단에너지 분야의 성장동력 확보와 동반성장을 위해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하는 공동 연구과제를 오는 8월 5일까지 공모 중이다. <사진=한국지역난방공사 제공>

한국지역난방공사(이하 ‘한난’)는 집단에너지 분야의 성장동력 확보와 동반성장을 위해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하는 공동 연구과제를 오는 8월 5일까지 공모 중이라고 밝혔다.

공동 연구과제 공모는 중소기업과의 공동 연구개발 사업을 통해 기자재 국산화 및 신기술 개발 등 집단에너지 분야의 새로운 성장 동력을 확보하기 위한 것이다.

이번 공모 참여 과제는 집단에너지와 관련된 다양한 기술개발이며, 참여대상은 집단에너지 산업과 관련한 중소기업 또는 중소기업이 주관하는 컨소시엄이다.

연구과제는 중소벤처기업부 주관으로 정부와 한난이 기술개발에 공동 투자하는 구매조건부 신제품개발사업 유형과 한난의 필요기술을  공동으로 개발하는 협력 연구개발 사업 유형 2가지이다.

이번 공모는 오는 8월 5일까지 제안서 등을 작성 후 이메일을 통해 접수하고 있으며, 공모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한난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난 관계자는 “이번 공모를 통해 집단에너지 분야의 역량 있는 중소기업과의 공동 연구개발을 통해 집단에너지 산업 내 중소기업과의 동반성장에 이바지하고 나아가 집단에너지산업 발전에 기여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