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기, 복사기는 분야, 환경을 따지지 않고 어느 사무실에서나 볼 수 있는 사무기기이다. 특히, 최근에 들어서는 사무실만이 아니라 가정 등 환경의 제약없이 이용되고 있는 모습도 보이고 있다.

누구나 복합기, 복사기를 이용하면 업무 환경을 개선할 수 있다는 것은 알지만, 다른 사무기기들보다 높은 판매가격을 보이는 것이 이 제품들이다 보니 쉽게 이용할 수 없는 모습이였다.

하지만, 렌탈 서비스가 생기게 되고 발달하게 되면서 가격 부담은 줄이고 더욱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이 만들어져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게 되었고, 이를 통해 사무실, 가정 등 여러 곳에서 이용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사무실에서 복사기, 복합기 등 여러 사무기기를 이용해봤던 사람이라면 크고 작은 문제로 불편을 겪은 적이 있을 것이다. 특히나 사무기기 이용이 많은 곳이라면 용지 걸림, 잉크 및 토너 부족 등을 빈번하게 경험했을 것이다.  직접 구매하여 이용하는 경우라면, 무상 A/S 기간을 확인할 것이다. 기간 내라면 다행이지만, 서비스 기간이 만료되었다면 직접 비용을 들여 처리해야하기 때문에 골칫거리가 될 수 밖에 없다.

반면에 대여,렌탈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면 언제든 무상 A/S가 가능하기 때문에 손쉽게 해결할 수 있다. 이런 경험을 했던 사람들이 점점 더 구매방식 보다는 렌탈 서비스를 찾게 되며 더욱이 복합기, 복사기 렌탈 기업의 서비스 품질을 알고 싶어 한다.

문제 발생 시간이 길어질수록 근무자들의 업무효율이 떨어질뿐 아니라 나아가 회사의 경쟁력에도 문제가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카피몬 X 빌리자에서는 "복사기렌탈을 찾는 분들도 날이 갈수록 더욱 꼼꼼해지고 현명해지고 있다"며 "이에 맞춰 카피몬 X 빌리자에서는 항상 모든 임직원이 더욱 신속하고 확실한 관리 서비스를 지원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카피몬 X 빌리자는 고양시,과천시 등 전국 120개 지점이 구축된 전국 복사기 임대 기업으로 전국 어디에서든지 이용할 수 있는 복사기렌탈 전문 기업이다. 고객 사무실에 더욱 효율적인 복사기임대 이용을 위해 1:1 전문 상담 및 당일 설치, 꼼꼼한 관리, 당일 A/S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전문 엔지니어가 정기적으로 방문하여 점검하고 있으며 방문 서비스를 요청하면 당일 접수, 당일 출동이라는 신속함을 보장한다.

고객 사무실의 업무 환경을 정확히 진단한 자료를 통해 가장 합리적이고 경제적인 복사기렌탈을 지원하며 렌탈 기간동안 점검 및 수리 등 꼼꼼한 A/S 서비스를 신속하게 제공하고 있다.

카피몬 X 빌리자는 현재 삼성, 캐논 등 다양한 복사기 브랜드의 모델 약 70여 종의 제품들이 구비되어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니즈에 맞춰 더욱 많은 제품들을 구비할 계획이다. 전국 전문점들의 체계적인 복사기 및 복합기임대 및 판매 서비스를 지원하는 카피몬 X 빌리자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