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까지 ‘뉴 X5 M 및 뉴 X6 M 런칭 고객 이벤트’ 개최

BMW 그룹 코리아 공식 딜러사인 동성모터스는 14일부터 17일까지 부산 해운대 BMW M 퍼포먼스 센터에서 ‘뉴 X5 M 및 뉴 X6 M 런칭 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BMW 코리아 제공>
▲ BMW 그룹 코리아 공식 딜러사인 동성모터스는 14일부터 17일까지 부산 해운대 BMW M 퍼포먼스 센터에서 ‘뉴 X5 M 및 뉴 X6 M 런칭 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BMW 코리아 제공>

[폴리뉴스 강필수 기자] BMW 그룹 코리아의 공식 딜러사인 동성모터스는 부산 해운대BMW M 퍼포먼스 센터에서 ‘뉴 X5 M 및 뉴 X6 M 런칭 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날부터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뉴 X5 M과 뉴 X6 M의 출시를 기념하고, M 모델의 퍼포먼스 체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런칭 이벤트에 초청된 고객들은 뉴 X5 M과 뉴 X6 M의 언베일링 퍼포먼스와 함께 뉴 M8을 비롯한 총 12종의 M 라인업을 한 자리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BMW M 차량 계약 및 출고 고객에게는 BMW 라이프스타일 M 비즈니스 가방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에는 프로 레이서 강병휘 선수가 참석해 M 브랜드와 뉴 X5 M과 뉴 X6 M을 포함한 각 M 모델의 특징, 그리고 M 퍼포먼스 드라이빙 노하우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여기에 사전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M 차량을 직접 시승하는 M 퍼포먼스 드라이빙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BMW가 지난달 국내에 선보인 뉴 X5 M과 뉴 X6 M은 BMW X 패밀리 모델로 최고출력 608마력, 최대토크 76.5kg.m의 V8 4.4리터 M 트윈파워 가솔린 터보 엔진을 탑재했다.

한편, 부산 해운대 전시장 3층에 위치한 BMW M 퍼포먼스 센터는 국내에서 최초로 서킷 컨셉이 도입된 M 브랜드 특화 전시장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