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헬로비전 여름 맞이 헬로tv 인기 VOD 프로모션 진행
· 상반기 장르별 인기 VOD Top 3 모아 특별관 열어

LG헬로비전 모델들이 헬로tv ‘상반기 영화 탑쓰리로 더위 싹쓰리’ 특집관을 홍보하고 있다.
▲ LG헬로비전 모델들이 헬로tv ‘상반기 영화 탑쓰리로 더위 싹쓰리’ 특집관을 홍보하고 있다.

[폴리뉴스 성소의 기자] LG헬로비전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상반기 인기 영화 VOD를 모은 특별관을 열고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LG헬로비전에 따르면 헬로tv에 ‘상반기 영화 탑쓰리로 더위 싹쓰리’ 특별관을 마련했다. 올해 1월부터 6월까지 헬로tv에서 인기가 높은 영화들을 추려 5개 장르별로 3편씩 분류했다. 

드라마 장르에는 <기생충>을 비롯해 <남산의 부장들>, <블랙머니>가 포함됐다. 코미디 장르에는 <시동>, <히트맨>, <정직한 후보>가 선정됐다. 

액션 장르에는 <백두산>, <신의 한 수: 귀수편>, <엽문4: 더 파이널>이 뽑혔다. 공포스릴러 장르에는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인비저블맨> <클로젯>, 애니메이션에는 <겨울왕국2>, <신비아파트: 하늘 도깨비 대 요르문간드>, <트롤: 월드투어>가 포함됐다. 

8월 17일까지 특별관 VOD 3편을 구매하면 헬로tv 코인 5천 원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LG헬로비전에 따르면 해외로 떠나지 못하는 아쉬움을 달랠 ‘영화로 떠나는 세계여행’ 특집관도 선보인다. 특집관에서 <라라랜드>, <맘마미아>, <어바웃타임> 등 해외의 풍경과 감성을 담아낸 20여 편의 영화들을 볼 수 있다. 해당 영화들은 오는 31일부터 8월 17일까지 30~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LG헬로비전 관계자는 “헬로tv 고객들을 위해 무더위를 날릴 다양한 특집관과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온 가족이 다 함께 모여 즐거운 홈캉스를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