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제일교회, 21일 ’문재인 정권 가짜 방역 계엄령 규탄 기자회견’ 열어

"K-방역은 ‘거짓선전’이자 ‘정치적 계엄령’”

청중, 연신 “맞습니다”, “아멘” 등 환호

21일 오전, 자가격리 중인 전광훈 목사를 대신해 강영재 변호사가 성북구 사랑제일교회 앞 기자회견에서 전 목사의 입장문을 대독하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 21일 오전, 자가격리 중인 전광훈 목사를 대신해 강영재 변호사가 성북구 사랑제일교회 앞 기자회견에서 전 목사의 입장문을 대독하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폴리뉴스 원단희 기자] “우한 폐렴을 우리 국민들에게 퍼뜨린 진짜 주범이 과연 누구입니까. 자랑스런 우리 조국 대한민국을 생명보다 더 아끼고 사랑하기 때문에 죽어가는 대한민국을 살리고자 전국에서 광화문 광장으로 뛰쳐나와 민주회복, 독재타도를 외친 피끓는 국민들입니까?”

 

자가격리 중인 전광훈 목사를 대신해 강영재 변호사가 21일 성북구 사랑제일교회 앞 기자회견에서 전 목사의 입장문을 낭독했다.

 

전 목사는 입장문에서 “가짜 방역 계엄령 선포하여 8.15집회 탄압하는 문 정권을 규탄한다”라고 말한 뒤, “지난 8.15 집회는 대한민국 역사상 가장 많은 국민들이 모인 날이다. 그날은 종북 노예정권, 폭압정권, 무능정권에 대항하여 국민저항권이 집단적으로 행사된 역사적인 날이었다”라고 주장했다. 이어 “정부가 국민을 탄압하기 위해 검사와 격리, 수용 등을 핑계로 대대적인 국민 검거, 체포, 연행에 나서고 있다”라고 했다.

 

그는 코로나19 격리 병상을 북한의 강제수용소에 비유하기도 했다. 전 목사는 “정부는 우한 바이러스를 핑계로 정권에 저항하는 국민들을 병원에 수용하고 있다. 드디어 우리나라에도 북한과 같은 강제수용소가 생기기 시작한 것”이라며 “이제 저와 국민들에게 주어진 선택은 분명하다. 끝까지 저항하여 사악한 패도 문재인과 주사파 정권을 끝장내느냐, 아니면 정부에 굴종하면서 북한과 같은 삶을 사느냐 하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우리 자유국민들은 결코 포기하지 않을 것이다. 저는 자유국민 여러분들과 함께 끝까지 싸울 것이다”라며 자신의 행보에 동참해줄 것을 호소했다. 강 변호사가 입장문을 읽는 동안 청중들은 연신 “아멘”, “맞습니다” 등으로 환호했다.

 

전 목사는 “(정부는) 선거 때가 되면 방역을 느슨하게 하여 우한바이러스 확산을 방치해 놓고 이를 K-방역이라고 거짓선전한다”며 “마구잡이로 검사를 강요해 확진자수를 늘려 국민들의 집회 자유를 억압한다”라고 주장했다. 아울러 “8.15 집회가 끝나자마자 방역을 핑계로 사실상 정치적 계엄령을 선포한 것”이라며 “(정부가) 음성 판정을 받았는데도 격리를 강요하는 불법을 저지르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방역당국에 따르면 21일 낮 12시 기준으로 사랑제일교회 관련 코로나19 확진자는 732명이다. 전광훈 목사는 지난 17일 코로나19 확진자로 분류돼 서울의료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다.

 

앞서 전광훈 목사는 이달 15일 광화문 집회에 참석해 “나를 이 자리에 못 나오게 하려고 중국 우한바이러스 테러를 한 것”, “바이러스균을 우리 교회에 갖다 부었다”는 궤변을 설파한 바 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