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뉴스=윤청신 기자]

가수 정동원이 '미스터 트롯' 톱6과 둘러싼 오해에 대해 해명했다.

정동원은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는 톱6의 막내로 삼촌, 형들에게 너무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이렇게 형제처럼 지내고 있는 우리 모습에 오해가 있기도 한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삼촌, 형들의 사랑과 보살핌이 너무나 고맙다. 항상 즐겁게 해주고, 힘이 나게 한다. 저 동원이, 앞으로도 삼촌 형들이랑 즐겁고 행복하게 미스터트롯맨으로 활동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최근 온라인에 '미스터트롯' 톱6 사이의 관계에 대한 루머가 떠돌자 앞서 정동원은 이날 인스타그램에 불편한 기색을 드러냈다.

그는 "저와 관련해 형들하고 장난하는 것을 가지고 이상한 말들로 형들과의 사이를 안 좋게 만든다"면서 "제발 저에 대한 나쁜 얘기들을 안 했으면 좋겠다. 그외에 확실하지 않은 얘기 하지 말라. 제가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상처 주지 말라"고 당부했다.

이와 함께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김희재 등 '미스터트롯' 톱6와 다정한 모습으로 찍은 사진도 게재했다. 

정동원은 지난 3월 종영한 '내일은 미스터트롯'을 통해 스타덤에 올랐다. 올해 고향인 경남 하동에 있는 일반 중학교에 입학했으나, '미스터 트롯'에서 5위로 입상한 뒤 음악인의 길을 걷고자 서울 선화예중으로 최근 편입했다. TV조선 '사랑의 콜센타', '아내의 맛' 등에 출연 중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