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뉴스=윤청신 기자]

방탄소년단(BTS) 뷔와 싸이의 특별한 인연이 화제다.
 
지난 21일 싸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뷔와 단둘이 다정하게 포옹하고 있는 사진을 업로드 했다. 사진에는 'Me&V 1231&1230'(나와 뷔)라는 글과 싸이와 뷔의 생일을 각각 적어 넣으며 애정을 더했다.
 
뷔는 2016년 배우 김민재와 함께 한 '꽃미남 브로맨스'에서 싸이에 대한 팬심을 고백한 적이 있다.
 
해당 방송에서 뷔는 싸이의 '연예인'을 흥겹게 부르며 "나의 연예인이 싸이 선배님이셨다. 이 노래를 들을때마다 이런 가수가 되어야지 라고 생각했다" 며 싸이에 대한 존경심을 내비쳤다.

또 싸이가 팔로우 한 것을 자랑하기도 했다. 'DADDY'로 음악 프로그램에서 싸이가 1위를 차지해 앵콜 공연 중 뷔가 춤을 그대로 따라하는 모습을 흐뭇하게 본 싸이가 넘겨준 마이크로 호응을 유도하며 즉석 콜라보를 성사시키기도 했다.​

그날 뷔는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에 '싸이 선배님과 같이 춤을 출 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전 성공한 팬인거 같습니다' 라는 글을 올렸고 싸이는 '고마워! 항상 화이팅하자' 라는 글로 화답하며 팔로우 한 일화를 털어놓았다.​

뷔와 싸이의 투샷은 연예인들에게도 큰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최근 싸이의 소속사로 이적한 가수 헤이즈는 좋아요를 눌렀고 제시는 불타오르는 이모티콘으로, 작사가 김이나는 'Billboard's men'(빌보드의 남자들)이라며 댓글을 올렸다. 또 '초밀착ㅋㅋ 오빠 딸들한테 보여줄 자랑인증샷 아니에요?' 라는 댓글에 싸이는 '엄청 부러움 받음' 이라는 귀여운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