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손해보험은 지난 22일 카닥(cardoc)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사진=하나손해보험 제공>
▲ 하나손해보험은 지난 22일 카닥(cardoc)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사진=하나손해보험 제공>

하나손해보험은 지난 22일 하나손해보험 사옥에서 자동차 애프터마켓 플랫폼 서비스업체 카닥(cardoc)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식에는 권태균 하나손해보험 대표이사와 이준노 카닥코퍼레이션 대표이사를 비롯한 관련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하나손해보험의 손님은 다음 달 초부터 자동차사고가 났을 경우 카닥플랫폼을 통해 예상되는 수리견적을 비교해보고 직접 정비업체를 선정할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게 되었다. 
 
특히, 손님 입장에서 합리적인 적정 수리비를 제공받을 수 있고 최적의 수리처를 선택할 수 있어 보험회사에 대한 손님의 신뢰도 제고에 이바지할 것으로 기대가 된다.

앞으로도 보상서비스 분야에만 국한하지 않고 손해보험업 전반의 상품 등 양사 간의 발전적 사업을 위한 협력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예정이다.

하나손해보험 관계자는 “최근 AI, 빅데이터, 챗봇 등 가속화되는 환경 변화와 이에 따라 다각화되는 손님의 Needs를 충족시키기 위해 하나손해보험은 앞으로도 디지털 역량을 강화하는 데 매진하겠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