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뉴스=윤청신 기자]

지난 21일 방탄소년단이 출연한 'NPR 타이니 데스크 콘서트' 후 미국 CNN을 비롯 각종 언론과 셀럽들에게서 폭발적 관심을 한 몸에 받은 지민에게 미국 여배우들의 최애 선언이 이어져 화제다.

"지민의 보컬에 감명을 받았다"고 밝힌 것으로 알려진 미 배우 애슐리 리아오( Asley J Liao)는 최근 자신의 SNS 계정에 "안녕 BTS 아미, 나는 가입 신청서를 제출하고 싶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멤버는 지민입니다 감사합니다"며 흥분을 감추지 못한 모습을 보였다.

'애슐리 리아오( Asley J Liao)'는 '풀러 하우스 ( Fuller House)' 에서 롤라 에스더 웡 역으로 알려진 배우로 그녀의 트윗은 또 다른 여배우의 반응을 불러와 방탄소년단 팬들의 시선이 더욱 모아졌다.

TV 시리즈 '틴 울프(Teen Wolf)' 에서 키라 유키무라 역을 맡은 미국 여배우 '아든 조( Arden Cho)' 는 지민이 최애라고 고백한 애슐리 리아오의 트윗에 자신도 그렇다며 답글을 남겼다.

"Angel's Voice", "지민의 보컬로 세계평화도 가능할 듯", "지민의 보컬이 전부였다.", "지민은 급이 다른 아름다운 보컬로 무대를 평정했다." 등의 열렬한 호응을 받은 이 날의 공연은 지민이 공연 중 외친 'We Miss You ARMY'와 'ParkJimin' 2개의 키워드가 전 세계 실시간 트렌드를 동시 장악했으며 일본 트위플(Twipple)과 독일, 캐나다, 호주, 사우디아라비아, 인도 등 세계 각국 트렌드에 올라 독보적 인기를 입증했다.

'NPR' 측 오디오 엔지니어 'Joshrogosin'는 방탄소년단 공연 후 본인의 트위터 계정에 지민의 보컬이 인상적이었음을 시사하는 지민 단독샷 모니터 화면을 게시했으며 미국 시사주간지 편집자 '레니카 크루즈'는 "아무도 지민에게 저항할 수 없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디지털 디렉터 'Mary Akemon'은 "지민은 목소리 조절 능력이 뛰어나다. 그야말로 기술적으로 최고의 보컬이다."라는 등 극찬이 쏟아졌다.

한편 방탄소년단(BTS)이 추석을 맞아 각자의 소원을 공개하며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28일 공식 SNS에 추석 인사를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한복 차림의 멤버들은 저마다 "멤버들이 언제나 아프지 않고 행복하기를 기도한다"(지민), "코로나19가 종식돼 하루빨리 팬분들과 투어를 했으면 좋겠다"(슈가) 등 소원을 전했다.

방탄소년단은 "아무쪼록 평안하고 행복한 한가위를 지내셨으면 좋겠다"며 "소원이 모두 다 이뤄지는 행복한 한가위가 됐으면 좋겠다"고 인사를 건넸다.

방탄소년단은 30일(미국 현지시간 29일)에는 미국 NBC 인기 프로그램 '더 투나잇 쇼 스타링 지미 팰런'(이하 팰런쇼)의 'BTS 위크' 두 번째 무대를 공개했다.

팰런쇼가 지난 29일부터 닷새간 특별 편성한 'BTS 위크'는 방탄소년단을 집중 조명하는 주간 기획이다. 매일 다른 총 5곡의 퍼포먼스와 인터뷰 등을 공개한다.

전날 첫 방송분에서 장엄한 경복궁 근정전을 배경으로 '아이돌' 퍼포먼스를 펼친 방탄소년단은 이날은 집을 연상케 하는 친밀한 세트에서 '홈'(Home)을 불렀다.

지난해 발매한 '맵 오브 더 솔 : 페르소나'(MAP OF THE SOUL : PERSONA) 미니앨범 수록곡이다.

멤버들은 부엌과 침실, 거실 등을 오가며 자유롭게 퍼포먼스를 펼친 뒤 홈파티 같은 분위기에서 무대를 마무리했다. RM이 침실 문을 여니 기울어진 공간이 나타나는 등 이색적인 연출도 곁들였다.

방탄소년단은 추석 당일인 다음 달 1일에는 팬들을 위한 선물로 공식 유튜브 채널 '방탄TV'에 가요 시상식 연습 장면, 촬영 현장 비하인드 등 미공개 영상 여러 편을 공개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