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이하 겜프야 2020)’가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사진=게임빌 제공>
▲ 게임빌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이하 겜프야 2020)’가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사진=게임빌 제공>

게임빌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이하 겜프야 2020)’가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겜프야 2020’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구단 시나리오, ‘크루얼 푸마즈’의 밸런스 리뉴얼을 진행한다. 크루얼 푸마즈는 감독과 코치와의 갈등 속에서 갈등을 해결하고 능력을 강화하는 시나리오다. 해당 시나리오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코치와의 훈련 보상과 특화 트레이너의 이벤트 보상이 향상되어 더욱 강력한 선수를 육성할 수 있다. 또한 잠시 휴식기를 가졌던 ‘갤럭시 컵’도 재개한다. 참가 신청 기간은 이달 22일까지이며 대회는 22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갤럭시 컵은 크루얼 푸마즈 구단으로 육성한 선수만 참가할 수 있으며 다양한 성장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는 ‘갤럭시 코인’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업데이트를 맞아 이달 27일까지 레전드 트레이너 ‘이네스’와 ‘디토’의 확률 업 이벤트를 실시한다. 유격수 포지션인 이네스와 중간 계투 육성 트레이너인 디토를 영입하면 공, 수 양면에 걸쳐 전력을 보강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게임빌이 자체 개발한 캐주얼 비라이선스 야구 게임 ‘겜프야 2020’은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게임성을 업그레이드해 나가고 있다. 자세한 업데이트 및 이벤트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