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증권이 유튜브 콘텐츠 공모전 ‘해외주식 투자 노하우’를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 진=유진투자증권 제공>
▲ 유진투자증권이 유튜브 콘텐츠 공모전 ‘해외주식 투자 노하우’를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 진=유진투자증권 제공>

유진투자증권이 쉽고 재밌는 해외주식 투자정보를 대중들과 함께 나누기 위해 유튜브 콘텐츠 공모전 ‘해외주식 투자 노하우’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만 19세 이상 성인이라면 누구나 개인 혹은 팀(4인 이내)으로 이번 공모전에 지원할 수 있다. 공모 콘텐츠 주제는 ▲미국 종목 관련 투자 노하우 또는 꿀팁 소개 ▲해외주식 관련 주목해야 할 이슈 및 전략 ▲해외주식 섹터 및 산업분석 ▲기타 해외주식 투자에 관련한 자유 주제 등 해외주식 투자에 관련된 4개 분야다.

참가 희망자들은 오는 20일까지 5~10분 분량의 영상 혹은, 동일 분량의 스토리보드 형태로 응모하면 된다. 총 8편의 수상작을 선발하며, 대상 300만 원(1편), 최우수상 100만 원(1편), 우수상 50만 원(2편), 스토리특별상 20만 원(2편), 편집특별상 20만 원(2편)의 상금이 마련돼 있다. 상금의 제세공과금도 유진투자증권에 부담한다. 수상자 발표일은 다음달 7일이다.

유진투자증권은 유튜브를 통해 대중들과 소통하고 유익한 투자 정보를 함께 나누기 위해 경제전망, 시황 및 종목 분석, 브랜디드 콘텐츠 등을 다루는 리서치 및 브랜드 전문채널인 ‘유진투자증권TV’와 해외주식 전문채널인 ‘찐테크TV’를 올해 7월과 10월 각각 출범시킨 바 있다. 

한편, 유진투자증권은 해외주식 투자자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오는 12월 31일까지 해외주식 거래를 최초 신청한 온라인 고객들은 ‘미국주식 거래수수료 업계 최저 0.06% 10년 혜택 적용’과 ‘미국 실시간 시세 서비스 1년 캐쉬백 이벤트’를 만나 볼 수 있다.  

민병돈 유진투자증권 WM본부장은 “고객들과 함께 만드는 해외주식 전문 유튜브 채널을 목표로 찐테크TV를 론칭하여 운영 중”이라며 “앞으로도 유튜브 채널을 통해 차별화된 해외주식 콘텐츠를 선보여 고객들의 성공적인 해외주식 투자를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유튜브 콘텐츠 공모전과 해외주식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유진투자증권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