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o!ah!(우아!) 나나. <사진제공=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 woo!ah!(우아!) 나나. <사진제공=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woo!ah!(우아!) 나나의 독보적인 비주얼이 담긴 개인 콘셉트 티저가 공개됐다. 

걸그룹 woo!ah!(우아!)는 13일 오전 0시, 공식 SNS를 통해 멤버 나나의 두 번째 싱글 'QURIOUS(큐리어스)' 개인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먼저 공개된 '펑크 프린세스' 콘셉트의 나나는 도도한 동화 속 공주처럼 보이기도 하고, 멜로 영화 속 비련의 여주인공처럼 보인다. 보기만 해도 빠져드는 나나 특유의 눈빛은 오는 24일 공개될 woo!ah!(우아!)의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함께 공개된 '걸리쉬 펑크 스타일' 콘셉트 이미지 속 나나는 '예쁨' 그 자체다. 여기에 리본과 네일 등 나나의 비주얼을 더 빛나게 하는 포인트들이 시선을 더욱 사로잡고 있다.

woo!ah!(우아!)는 오는 24일 발매하는 두 번째 싱글 'QURIOUS'의 타이틀곡 'BAD GIRL'로 팬들 곁에 돌아온다. 지난 5월 데뷔 앨범 'EXCLAMATION'을 발표하며 2020 화제의 신인으로 화제를 모은 지 약 6개월 만이다. 

woo!ah!(우아!)의 새 앨범명 'QURIOUS'는 'Question'의 첫 글자 Q와 '호기심 많은'이라는 뜻의 'Curious'를 합성한 단어다. 호기심 가득한 Z세대 woo!ah!(우아!)를 표현하는 말이며, 동시에 대중의 궁금증을 자극하는 woo!ah!(우아!)의 신선한 매력을 뜻한다. 

한편, woo!ah!(우아!)의 컴백 앨범 'QURIOUS'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베일을 벗는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