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우리은행 제공>
▲ <사진=우리은행 제공>


[폴리뉴스 강민혜 기자] 우리은행은 설 명절을 맞아 3월 26일까지 청약저축 신규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연령별 맞춤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주택청약종합저축’,‘청년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10대(애플 에어팟 프로), ▲20~30대(애플 맥북에어 256G(M1)), ▲40대 이상(다이슨V11 컴플리트 무선청소기) 연령별 맞춤 경품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또한,‘주택청약종합저축’에서‘청년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으로 전환 가입한 고객도 이벤트 대상이다.

더불어, 우리은행 모바일뱅킹 앱‘우리WON뱅킹’또는‘인터넷뱅킹’을 통해 신규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교환권을 총 2,021명에게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두 가지 이벤트는 신규가입 시 자동 응모되며, 중복 당첨이 가능하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우리은행 홈페이지 또는 우리WON뱅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택청약종합저축은 국민주택민영주택 분양 우선권이 주어지는 상품으로 매월 2만원 이상 50만원 이내에서 자유롭게 납입 가능하다. 다만, 청년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은 만 19~34세의 연소득 3천만원 이하 무주택세대주 등의 조건 충족 시 가입할 수 있다.

금리는 2년 이상 가입 시 7일 현재 주택청약종합저축 최대 연 1.8%, 청년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 최대 연 3.3%가 적용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설 명절을 맞아 내 집 마련과 저축에 관심이 많은 고객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자녀와 부모가 함께 청약저축 가입 이벤트에 참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