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가 운영하는 여성 SPA 브랜드 ‘미쏘(MIXXO)’가 집콕족을 겨냥한 이지웨어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사진=이랜드>
▲ 이랜드가 운영하는 여성 SPA 브랜드 ‘미쏘(MIXXO)’가 집콕족을 겨냥한 이지웨어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사진=이랜드>

[폴리뉴스 김미현 기자] 이랜드가 운영하는 여성 SPA 브랜드 ‘미쏘(MIXXO)’가 집콕족을 겨냥한 이지웨어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미쏘(MIXXO)에 따르면, 마트, 카페 등 집에서부터 1마일(약1.6km) 거리의 외출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옷이라는 ‘원마일웨어’ 트렌드를 반영해, 허리 스트링이 매력적인 ‘후디 셋업’과 ‘스웨트셔츠 셋업’을 출시했다.

또 편안한 착용감과 트렌드를 반영한 컬러감, 외출에도 손색없는 디자인 요소를 가미해 스타일도 살렸다고 설명했다. 
 
이랜드 미쏘에서 처음 선보이는 이번 ‘2021 이지 컬렉션’은 오프라인 10개 매장(강남점, 타임스퀘어점, 동성로점, 홍대점, 명동점, 성신여대점, 코엑스점, 고양점, IFC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는 18일부터는 공식 온라인몰에서도 볼 수 있다.  
 
이랜드 미쏘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작년 한 해 동안 원마일웨어에 대한 니즈가 크게 늘었다”라면서,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미쏘만의 여성스러운 감성을 담은 이지 컬렉션을 준비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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