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전자투표 개시, 투자 의결 위한 원포인트 이사진 구성

신라젠이 오는 30일 오후 2시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한국감정평가사협회 대강당에서 제15기 정기주주총회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사진=신라젠>
▲ 신라젠이 오는 30일 오후 2시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한국감정평가사협회 대강당에서 제15기 정기주주총회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사진=신라젠>

 

[폴리뉴스 김현우 기자] 신라젠이 오는 30일 오후 2시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한국감정평가사협회 대강당에서 제15기 정기주주총회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신라젠에 따르면, 주주총회에서는 재무제표 및 이사·감사 보수 한도 승인건과 신규 이사진 선임건을 의결할 예정이다. 또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에 따라 전자투표제를 도입해 주주들의 의결권 행사를 적극 지원하겠다는 방침이다. 

추가로 이번에 추천된 이사진은 신규 최대주주 투자를 의결하기 위한 임시적인 성격이 강하며, 날짜 없는 사임서를 수령해 신규 최대주주에게 일임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신라젠은 현재 복수의 투자자들이 양해각서를 체결하고 재무, 법률, 기술 전반에 대한 실사가 진행중이다.

신라젠 관계자는 "이번 정기주주총회에서 추천된 등기이사 후보 대부분 사임서를 제출 완료한 상황"이라며 "정기주주총회에서 신규 이사진이 선임되면 투자자 선정 및 의결을 책임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신라젠은 회사 홈페이지를 통해 전자투표에 대한 안내를 진행하고 있다. 또 의결권 집계혼선을 방지하기 위해 전자투표를 완료한 주주들은 위임장 작성을 하지 말아줄 것을 당부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