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지갑(ONE Wallet) 이용 고객 200명 대상…모바일 편의점상품권 제공

 

IBK기업은행이 외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비대면 환전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IBK기업은행>
▲ IBK기업은행이 외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비대면 환전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IBK기업은행>

 

[폴리뉴스 신미정 기자]  IBK기업은행은 오는 6월 30일까지 외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비대면 환전 이벤트 ‘WANT Wallet? ONE Wallet!’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벤트 대상은 기업은행 외국인전용 모바일뱅킹 ‘I-ONE Bank Global’(아이원뱅크 글로벌)에서 전자지갑(ONE Wallet)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이다. 

ONE Wallet 서비스는 외화통장이 없어도 언제든 외화를 환전해 보관·출금·원화 재환전·해외송금이 가능한 외국인 고객 전용 서비스다.

환전 및 보관은 총 11개 통화(USD, JPY, EUR, CNY, GBP, AUD, NZD, CAD, HKD, SGD, THB)를 거래할 수 있다. 환전은 1일 최고 100만원까지 거래가 가능하고, 최대 미화기준 5000달러까지 보관 할 수 있다. 또 주요통화(USD, EUR, JPY) 환전, 원화 재환전 시 최대 80%의 환율우대를 제공한다.

이벤트는 1차 4월 16일-30일, 2차 5월 1일-31일, 3차 6월 1일-30일 총 3회차로 나눠서 진행되며, 회차별로 최초이용 고객 중 추첨을 통해(1‧2차 각 30명, 3차 20명) 모바일 편의점상품권 2만원권을, 환전거래 횟수가 많은 고객(20명)과 해외송금 거래 횟수가 많은 고객(20명)에게는 각각 1만원의 모바일 편의점상품권을 제공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