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대학교 패션디자인학과 졸업 전시회 ‘be Invited’포스터. <사진제공=세종대>
▲ 세종대학교 패션디자인학과 졸업 전시회 ‘be Invited’포스터. <사진제공=세종대>

세종대학교(총장 배덕효) 패션디자인학과는 오는 25일부터 내달 2일까지 광개토관 지하 1층 세종아트갤러리에서 졸업 전시회 ‘be Invited’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회는 패션디자인학과 56명의 학생이 참가해 총 114개의 착장을 선보인다. 전시는 자유 주제로 학생마다 특색 있고 개성 있는 작품을 볼 수 있다.

전시회명은 ‘be Invited’이다. 포스터는 편지봉투의 이미지로 구성해 ‘우리의 졸업전시에 타자를 초대함’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전시 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전시 기간 동안 패션디자인학과 인스타그램과 웹사이트 링크를 통해 포토컷을 확인할 수 있다. 포토는 백스테이지, 런웨이 그리고 호리존 메인 포토로 총 3가지 형식으로 구성됐다.

패션디자인학과는 지난 7월 27일과 28일 대유미디어 스튜디오에서 비대면 패션쇼 촬영을 진행한 바 있다.

패션디자인학과 졸업준비위원장 어유정 학생은 “이번 졸업전시회를 위해 웹사이트를 개설했다. 전시회에 참석하지 못한 사람들도 비대면으로 관람할 수 있다. 공식 SNS 계정에 티저, 메인영상과 백스테이지 영상을 업로드할 예정이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