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기프트카드 10% 할인 판매, 로드 오브 히어로즈 크리스탈 추가 증정

 ‘로드 오브 히어로즈’, 구글·11번가와 라이브 커머스 진행(클로버게임즈 제공)
▲  ‘로드 오브 히어로즈’, 구글·11번가와 라이브 커머스 진행(클로버게임즈 제공)

 

클로버게임즈는 온라인 커머스포털 11번가 및 구글플레이스토어와 함께 금일 오후 9시, 11번가 어플의 LIVE11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모바일 게임기업 클로버게임즈의 모바일 RPG ‘로드 오브 히어로즈’가 최근 MZ세대들의 주요 쇼핑 플랫폼으로 떠오른 라이브 커머스의 문을 두드린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로드 오브 히어로즈(이하 로오히)의 첫 라이브 커머스 방송으로, 로오히의 유저들과의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마련했다. 이번 방송에서는 로오히 방송을 통해 꾸준히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박요한 성우와 다양한 성대모사로 유명한 크리에이터 릴리세은이 출연, 시청자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구글 기프트카드 10% 할인을 비롯해 구매자 대상 권종별 로오히 크리스탈 추가 증정까지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구글 기프트카드는 라이브 방송이 종료된 후에도 28일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10% 할인은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으며, 종료 후에는 3%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방송 중 이벤트를 통해 로오히 인기 굿즈 중 하나인 회중시계를 포함해 다양한 추석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클로버게임즈 관계자는 “로오히 유저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면서 활발한 소통을 위해 11번가 및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협업하게 되었다.”며 “이번 라이브 방송을 선두로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활동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로드 오브 히어로즈는 이용자가 로드가 되어 세계를 변화시키는 이야기를 다룬 모바일 RPG이다. 2020년 3월 26일 국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해, ‘2020 대한민국 게임대상’ 최우수상, ‘구글플레이2020 인기 게임’ 우수상을 수상하여 주목받았다. 작년 9월 북미 · 남미 · 유럽 등 총 143개 국가 서비스에 이어 올해 일본과 동남아시아 지역 서비스를 개시한 바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