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된 고연전으로 지키지 못한 ‘밥약’ 지키고파

고려대 학생들이 89학번 동기회에서 후배들을 위해 마련한 무료 점심식사를 하고 있다. <사진제공=고려대학교>
▲ 고려대 학생들이 89학번 동기회에서 후배들을 위해 마련한 무료 점심식사를 하고 있다. <사진제공=고려대학교>

고려대학교 교우들로 이뤄진 89학번 동기회에서 취소된 고연전으로 인해 지키지못한 ‘밥약’을 캠퍼스에서 시행해 화제다.

최근 코로나19 확산세로 학생들의 안전과 감염병 확산 방지를 위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정기고연전이 취소됨에 따라 89학번 동기회는 고연전에서 선배들이 후배들과의 화합의 시간을 위해 마련했던 예산을 활용해 재학생들에게 점심 식사를 제공했다.

점심식사는 16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1시 30분까지이며 서울캠퍼스 학생회관 식당 및 애기능식당, 세종캠퍼스 학생식당에서 제공됐다. 89학번 동기회는 서울캠퍼스 350인분과 세종캠퍼스 300인분 총 650인분의 식사를 마련했다.

89학번 동기회장을 맡고 있는 임신원(경제 89) 씨는 “코로나19로 인해 정기전이 치러지지 못해 후배들을 만나지 못하게 된 아쉬움을 달랜다”며 “추석 연휴를 앞두고도 학업과 연구 등에 열중하느라 학내에서 열심히 공부하는 후배들을 위한 응원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