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 오후 데뷔 앨범 (‘Painted÷Love:)’의 타이틀곡 ‘Painted÷Love: (English ver.)’로 청량미 넘치는 퍼포먼스 선보여

메가맥스(로한, 아이덴, 하엘, 지니, 칸, 재훈)는 9일 오후 방송된 SBS MTV ‘더쇼’에서 데뷔앨범 ‘Painted÷Love:)’의 타이틀곡 ‘Painted÷Love:) (English ver.)’ 무대를 펼쳤다.(사진제공=인미디어에이앤디)
▲ 메가맥스(로한, 아이덴, 하엘, 지니, 칸, 재훈)는 9일 오후 방송된 SBS MTV ‘더쇼’에서 데뷔앨범 ‘Painted÷Love:)’의 타이틀곡 ‘Painted÷Love:) (English ver.)’ 무대를 펼쳤다.(사진제공=인미디어에이앤디)

메가맥스(로한, 아이덴, 하엘, 지니, 칸, 재훈)는 9일 오후 방송된 SBS MTV ‘더쇼’에서 데뷔앨범 ‘Painted÷Love:)’의 타이틀곡 ‘Painted÷Love:) (English ver.)’ 무대를 펼쳤다.

‘더쇼’를 통해 음악방송 첫 무대에 오른 메가맥스(MEGAMAX)는 차세대 글로벌 아이돌이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부드럽지만 강렬하고, 애틋하지만 청량한 모습으로 데뷔곡 ‘Painted÷Love:)’ 무대를 선사해 눈길을 끌었다.

타이틀곡 ‘Painted÷Love:)’는 가슴 깊이 패어 쉽게 잊혀지지 않는 강한 첫사랑을 표현한 곡으로, 데뷔앨범 ‘페인티드 러브(Painted÷LOVE:))’는 총 10개의 트랙으로 구성되어 애틋하고 애절하지만 달달한 소년들의 첫사랑을 표현한 앨범이다.
▲ 타이틀곡 ‘Painted÷Love:)’는 가슴 깊이 패어 쉽게 잊혀지지 않는 강한 첫사랑을 표현한 곡으로, 데뷔앨범 ‘페인티드 러브(Painted÷LOVE:))’는 총 10개의 트랙으로 구성되어 애틋하고 애절하지만 달달한 소년들의 첫사랑을 표현한 앨범이다.

특히 첫사랑에 대한 아련함을 페인티드 러브에 비유하여 메가맥스 6인 6색의 매력으로 표현해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청량감 있는 ‘falsetto(팔세토)’ 창법의 보컬과 파워풀한 랩, 부드럽지만 강한 군무로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으며 데뷔 후 성공적으로 음악방송의 첫 선을 보였다.

타이틀곡 ‘Painted÷Love:)’는 가슴 깊이 패어 쉽게 잊혀지지 않는 강한 첫사랑을 표현한 곡으로, 데뷔앨범 ‘페인티드 러브(Painted÷LOVE:))’는 총 10개의 트랙으로 구성되어 애틋하고 애절하지만 달달한 소년들의 첫사랑을 표현한 앨범이다.

K-POP 프로듀싱 선두주자인 불스아이와 에이밍뮤직, 코끼리 열차가 앨범 작업에 참여해 대중의 이목을 끌고 있다.

메가맥스는 올해 9월에 데뷔한 신인 보이그룹으로, 음악방송과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계속해서 미니 1집의 타이틀곡 ‘Painted÷LOVE:)’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메가맥스는 지난 8일 아리랑 TV ‘Simply K-POP(심플리 케이팝)’에 출연해 유튜브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글로벌 K-POP팬들과 만난 바 있다. 메가맥스가 출연한 ‘심플리 케이팝’ 493화는 오는 12일 오후 1시에 아리랑 TV에서 방영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