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티자임Q (사진=온누리H&C)
▲ 엠티자임Q (사진=온누리H&C)

 

전국 약 2200개의 약국 체인을 보유한 온누리H&C가 효소제품인 ‘엠티자임Q’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온누리H&C가 12월 출시한 엠티자임Q는 장 건강이 인류 건강의 근원이라는 인식 아래 ‘초월효소’라는 타이틀을 내세워 개발됐다. 특히 온누리 H&C의 기술력이 뒷받침된 엠티자임Q는 다른 효소 제품들과 달리 육류 식단용과 곡류 식단용으로 나뉘어 그날 먹은 음식에 따라 알맞은 효소를 선택할 수 있다. 

육류 식단용 엠티자임의 경우 효소의 역가 수치(효소의 함량 및 활성도를 나타내는 수치)는 a-아밀라아제 25만Unit/3g(1포), 프로테아제 5800 Unit/3g(1포)로 단백질 분해 효소인 프로테아제에 초점이 맞춰져 있다.

곡류 식단용 엠티자임의 효소 역가 수치는 a-아밀라아제 54만Unit/3g(1포), 프로테아제 1500Unit/3g(1포)로, 탄수화물 분해 효소인 a-아밀라아제가 더 포함된 제품이다.

이밖에 엠티자임Q는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15가지 곡물 발효 효소뿐만 아니라 5가지 미네랄과 6종의 비타민 그리고 17종의 유산균 및 프락토올리고당 등이 포함돼 소화 전반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 조합을 적용했다.

미오컴퍼니 엠티자임 담당자는 “평소 소화 기능에 불편을 느끼는 장·노년에게는 엠티자임Q 효소가 장 기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며 “20~30대 고객층은 주로 자기 관리를 위해 닭가슴살, 현미 등 다이어트 식단의 섭취율이 높은 경우가 많아 육류·곡류 식단별로 나눠 섭취할 수 있다"고 밝혔다. 

온누리 H&C은 엠티자임Q 론칭 기념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각종 이커머스 사이트 및 온라인 쇼핑몰 딜라이트샵에서 확인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