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일 성남시 수정구 ‘산성종합사회복지관’에서 홈씨씨교실 1호점 개소식 가져
홈씨씨교실 사업 통해 올해 총 3곳의 아동 교육시설을 리모델링할 예정

홈씨씨교실 개소식 참석 관계자들과 아동들이 새로운 홈씨씨교실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위쪽 왼쪽부터 성남시청 복지정책과 김재균 과장, 산성종합사회복지관 이순규 관장, KCC글라스 총무팀 김명주 부장, 산성제2어린이집 윤성자 원장)
▲ 홈씨씨교실 개소식 참석 관계자들과 아동들이 새로운 홈씨씨교실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위쪽 왼쪽부터 성남시청 복지정책과 김재균 과장, 산성종합사회복지관 이순규 관장, KCC글라스 총무팀 김명주 부장, 산성제2어린이집 윤성자 원장)

KCC글라스가 기업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진행하는 사회복지관 아동 교육시설 개선사업인 ‘홈씨씨교실’ 1호점을 열었다.

KCC글라스는 지난 5일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에 위치한 ‘산성종합사회복지관’에서 KCC글라스 임직원과 (사)새날복지회, 성남시청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홈씨씨교실 1호점 개소식을 가졌다. 

KCC글라스의 홈씨씨교실은 교육시설 이용 아동들에게 에너지 효율이 높고 안전한 교육 공간을 제공하고자 지역 사회복지관의 노후한 아동 교육시설을 리모델링하는 사업이다. 

특히 KCC글라스가 운영하는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인 ‘홈씨씨 인테리어’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업(業) 연계형’ 사회공헌 활동으로, KCC글라스가 올해 처음 도입해 추진하고 있다.

홈씨씨교실 1호점이 된 산성종합사회복지관은 수정구 지역주민을 위해 초등돌봄교실, 특기교육, 문화체험 등을 진행하는 복지시설로 노후화로 아동들을 위한 교육 공간 활용에 어려움이 있었으나, 이번 기회를 통해 쾌적한 교육환경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KCC글라스는 홈씨씨교실 사업으로 서울, 부산 등에 위치한 2곳의 사회복지관 아동 교육시설을 추가로 리모델링해 올해 총 3곳의 아동 교육시설 리모델링을 완료할 예정이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여름을 앞두고 홈씨씨교실 1호점을 개소해 수정구 지역 아동들이 더위에도 마음껏 공부할 수 있는 쾌적한 교실을 마련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홈씨씨교실 사업을 통해 ‘더불어 사는 행복한 세상’이라는 KCC글라스의 사회공헌 비전을 실현하고 미래의 주역인 아동들이 더욱 좋은 환경에서 공부하며 꿈을 키워 가는 데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노력을 지속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