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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지랄발광 좀비 코스프레 페스티발“ 예선이 성황리에 열렸다.

‘ 때론 섬뜻, 때론 강렬‘ 끼많은 좀비들의 뜨거운 향연!!!

‘ 때론 섬뜻, 때론 강렬‘ 끼많은 좀비들의 뜨거운 향연!!!

           2022년 ”지랄발광 좀비 코스프레 페스티발“

예선이 경주보문단지내 밀레니엄 VR점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경상북도 경주시 보문단지에서 열린 ‘2022 ”지랄발광 좀비 코스프레 페스티발 예선이 경주시 밸리댄스협회 박미영회장과 경포문화예술원 김활기 원장 그리고 안강DM 댄스스튜디오 강난주 원장, 경주시실용무용협회 김전성 회장 그리고 경주시실용무용협회 박기홍 부회장등 경주시를 대표하는 문화예술 리더들의 심사위원 위촉으로 성황리에 펼쳐졌다.

경상북도는 2022 도내 관광산업의 지속가능한 수익모델 발굴과 안정적 예산 지원으로 관광객 유치 증대 및 관광 일자리 창출을 도모하고자 관광 지흥 기금 보조사업의 일환으로 당선된 문화관광 콘덴츠 “2022 지랄발광 좀비 코스프레 페스티발”을 비롯한 여러 보조사업들을 성황리에 진행중에 있다. 경상북도 문화관광공사는 경주시에 위치한 신라 역사유적지구인 경주보문단지의 홍보를 극대화하고 유능한 인재 발굴과 경주시 문화예술의 거리 활성화의 실행 프로그램으로 8월 13일 밀레니엄 VR점앞 특설무대에서 좀비페스티벌 예선에 많은 참가팀들이 몰려 눈길을 끌었다. 좀비페스티발 1차와 2차 예선을 통해 걸러진 10여개 팀들이 선정되어 본선에서 저마다의 끼와 재능을 보여주기위해 준비중이다.

본선은 오는 9월 4일 오후 3시부터 시작되며 좀비를 이겨라와 좀비와 좀비감옥 체험, 좀비특수분장 체험 등의 체험행사를 시작으로 우리지역 최고의 MC 김현표 전문사회자의 재치발랄한 진행으로 저녁 7시부터 “지랄발광 좀비 코스프레 페스티발” 행사가 R.E.D CREW와 큐티걸스 등 예선을 통과한 팀들이 모여 열띤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본선행사에는 골든비보이팀과 여성걸그룹의 축하공연과 좀비와 함께 EDM 파티 그리고 온라인 좀비서바이얼 게임으로 다양한 이벤트들이 펼쳐질 예정이다. 본선에 진출한 진출팀들에게는 소정의 상금은 물론 트로피와 상패 그리고 밀레니엄 경주 VR점 무료이용권 등 푸짐한 상품들이 경품으로 주어진다.

경상북도의 주최로 밀레니엄 VR점의 주관아래 공연기획사 J라이트와 경주시실용무용연합회의 공동 기획으로 진행한다. 특히 행사 주관사인 j라이트 대표 배모실장은 “전 참가자들에게 충분히 안전수칙을 전달하는 등 안전교육을 실시했으며, 각 기관의 협조와 다수의 안전요원 배치로 사고에 대한 즉각 대응이 가능하도록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페스티발 행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물신양면으로 애쓰고 있는 밀레니엄 VR점 윤성영 경주지점장은 ”수준높고 다채로운 프로그램 육성을 통해 실력있고 재능있는 문화예술인 발굴로 관광문화 도시 경주시 문화발전의 토대를 만들어서 앞으로는 문화도시 경주를 알리고 활성화시키는 민간 문화사절단으로 맹활약하는데 디딤돌 역할을 만들겠다“고 하였다.

본 대회는 생생하고 리얼한 화면을 보여주고자 유트브 방송으로 실시간 라이브로 중계하는 한편 행사장 출입시 살균소독 부스, 체온체크, 방명록 작성으로 참가자의 출입을 통제하고 생활 속 거리두기와 행사장 시설 주변 방역을 철저히 할 방침이다.










[카드뉴스] KT&G의 '바다 환경'을 지키기 위한 노력을 소개합니다

[폴리뉴스 김상준 기자] "여름철이면 생각나는 바다. 우리 모두가 환경 오염의 심각성을 환기하고 생태계 보호의 중요성을 공감해 환경보호를 실천하도록 KT&G도 함께 노력하겠습니다" 지구 표면 2/3 이상을 차지하며 30만여 종의 생물이 살고 있다는 생명의 보고, 바다! 특히 여름철, 휴가를 갈곳으로 가장 먼저 떠올리곤 합니다. 2015년 세계자연기금(WWF)에서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바다의 자산 가치는 24조달러(2경9000조) 이상입니다. 휴가철에 보는 아름다운 경관뿐만 아니라 경제적 자산으로서도 바다는 매우 소중하고 가치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소중한 바다가 환경오염으로 인해 심각한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일회용품 소비가 급증하면서 해양 쓰레기로 인한 생태계 피해가 심각한 수준입니다. 여러 단체가 바다를 위한 노력을 기울이는 가운데, KT&G 역시 '바다환경 지키기'에 적극 동참하고 있습니다. KT&는 2022년해양환경공단, 사단법인, 동아시아바다공동체 오션과 함께 바다를 지키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이 협약은 올해 다양한 해양 환경 활동을 추진하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특히 해양 오염 심각지역 실태조사

[카드뉴스] 팽팽한 찬반 논란의 '지역상권법'…뭐길래

[폴리뉴스 김미현 기자] ‘지역상권 상생 및 활성화에 관한 법률안(지역상권법)’제정을 놓고 찬반 의견이 팽팽하게 맞붙고 있습니다. 이 법은 지역상생구역이나 자율상권구역으로 지정된 지역에 스타벅스 같은 대기업 계열 점포의 출점을 제한하는 것이 골자입니다. 대상은 유통산업발전법(유통법)과 중소기업 적합업종제도 등에 포함되지 않아 규제를 받지 않는 대기업입니다. 법안이 시행될 경우대기업이 운영하는 직영 점포의 신규 매장을 열기 위해서는 지역상인의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이는 임대료 상승에 따른 소상공인의 내몰림 현상(젠트리피케이션) 문제를 막고자 마련됐습니다. 복합 쇼핑몰이 들어오면 주변 임대료가 뛰는 경향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를 두고 유통업계는 소비자들의 편의성을 떨어뜨리는 과도한 중복 규제라고 반발에 나섰습니다. 또 재산권과 영업의 자유를 침해하는데다 대기업 프랜차이즈보다 자영업체의 고용률이 낮아질 가능성도 우려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지역상권의 특색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해당 법안의 제정이 필요하다는 의견도 나옵니다. 소상공인과 대기업 모두'상생'을 이룰 수 있는정책이 절실한 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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