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병진이 이준석 한나라당 비대위원에게 직설적인 직선을 퍼부었다.

지난 5일 방송된 ‘주병진 토크콘서트-핫피플’에 주병진은 이날 출연한 이준석 비대위원이 자신의 일주일 활동 점수를 A-라고 평가한 것에 대해 “며칠 활동으로 A-라는 점수를 준다는 건 너무 후하다. 건방지다는 평가도 있다”고 몰아부쳤다.

이에 이준석은 “시민들이 원하는 반응에 빠르게 변화한 것 같다”며 “불협화음은 있었다. 그렇다면 B+다. 말하는 건 F다”고 답했다.

주병진은 “이준석 위원에 대한 국민들의 평가는 좋지 않다. 건방지다, 튄다, 완장 찼다는 평가까지 들린다”며 “26살 인물을 비생대책위원으로 초빙하는 것이 변화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려고 급하게 한 ‘끼워맞추기 식 아닌가’라는 시선도 있다. 오히려 당신이 희생양 아니냐”고 말했다.

이에 이준석은 “완장찼다는 말은 우리당(한나라당)에서 나왔다”면서 “이건 내가 노력해야하는 부분이다. 20대라는 보호막 뒤에 숨으려고 하지 않을 것이다”고 했다.

특히 이날 시종일관 이준석의 완곡한 응대에 불편했던 주병진은 “마치 3선 4선한 국회의원처럼 두루뭉술하게 얘기한다”며 “얼렁뚱땅 넘어가지마라”고 몰아세우기도 했다.

한편 시청률 조사회사인 AGB닐슨의 집계 결과 이날 방송된 MBC ‘주병진 토크콘서트’가 시청률 4.5%를 기록했다. / 이나희 기자 <온라인뉴스팀>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